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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치J 집에서 살빼자

집에서 살빼자_점핑 피트니스 트램폴린 운동! 기초편(上)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트램폴린 운동하는 코치J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기초편 난이도 上! 점핑 피트니스 영상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직전에 난이도 中,下 모두 소개해드렸던 적이 있는데 오늘은 최고난이도 上입니다!

(사실 기초편이다보니 겁먹지마세요! ㅎㅎ 힘은들지만 어렵진 않습니다!)

집에 트램폴린 하나만 있어도 엄청난 유산소운동근력운동까지 할 수 있습니다!

30분당 약 500kcal 소모되는 운동량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점핑 뛰는 모습입니다! 상당히 재밌겠죠?!

사실 그리 어려운 동작은 없습니다! 

다만 트램폴린 위에서 운동하기 때문에 운동량이 일반 바닥보단 체력소모가 많은정도입니다!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제 영상 보면서 음악에 맞춰 트램폴린 위에서 저 따라서 함께 뛰시면 됩니다!

다만 점핑에서 가장 난이도 있는 동작!

바로 스톰핑이라는 동작인데요! 앞에 있는 손잡이를 잡고 하체와 복근을 이용해서 눌러주는 동작입니다!

이 동작은 다소 어려울 수 있으니 제가 아래 링크 첨부해드릴테니 보시고 충분히 연습한 후에 따라하시기 바랍니다!

(아니면 트램폴린이 들려서 부상 염려가 있습니다)

점핑피트니스 기초편(상)

점핑피트니스 기초편#2 (스톰핑 연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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