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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치J 집에서 살빼자

집에서 살빼자_점핑피트니스 기초편 난이도(중)


여러분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코치J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포스팅은 점핑 피트니스 기초편 난이도(중)입니다!

지난 시간 기초편(하)로 여러분께 영상 소개해드렸었는데, 오늘은 한단계 업그레이된 기초편(중)으로 돌아왔습니다!

아무래도 하편에 비해서 중급편은 난이도가 있겠죠?!

곡은 유튜브음원인 Lucky Day, Sound Off, Vision이란 곡 3곡으로 했습니다.

곡들이 짧은 부분이 있어서 반복편집해서 만들었습니다!

이번 중급편에 추가된 동작으론 니업, 백킥, 포니, 트위스트, 포어킥 등이 있습니다!

맨바닥에서 하면 별동작 아니지만 점핑 위에서하면 상당히 고난이도 동작들이니 여러분 트램폴린 운동 계획이시라면 각오하셔야합니다!ㅎㅎ

그럼 기초편 난이도(중) 영상 아래 유튜브로 만나보시죠!

구독 좋아요까지 해주시고 알람설정까지 해주신다면 센스쟁이 인정합니다!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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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 와~~운동 무지 되겠어요~^^ 재미까지 있을것 같은데 아쉽지만 전 허리디스크로 난이도가 있어 점핑은 못하겠네요..ㅠ 스쿼트와 실내자전거 아파트계단오르기 위주로 운동하고 있어요~^^ 유튜브도 봤는데 와우~~멋지십니다!!!

    • 아이고 감사합니다 ㅎㅎ 디스크 있으시면 무리는 안되겠네요...ㅠㅠ 다만 허리, 무릎관절 안좋으신분들이 특히 많이 하는 유산소운동이 점핑운동인데 (물론 강하게는 아닙니다) 저도 디스크가 있는데 영상보시면 아시겠지만 신나게뜁니다😆😁 한번 도전해보세요😍

  • 잘보고갑니다^^ 출산 후 늘어진살 어떻게빼야하나고민인데 꾸준히 보고 따라해봐야겠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