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주변일상

[귤하르방 한라봉주스] 설탕과 물 한 방울도 안들어간 100% 착즙주스! (ft.천혜양)

by 오늘의잡식 2019. 11. 18.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제주도에서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오자마자

아내가 제주에서 먹었던 한라봉주스가 너무 먹고싶다고해서

온라인으로 '귤하르방 한라봉&천혜양 주스'를 주문했습니다!

설탕과 물 한 방울 들어가지 않아서

100% 착즙 주스라고 하는데, 진짜 그러한지

여러분께 먹은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보시다시피 앞면은 하르방 모양,

뒷면에는 100% 착즙 되어있다고 작성되어있어요!

앞모양만 보면 천혜양, 한라봉 구분이 안되오니

뒷부분이 어떤 주스인지 확인하고 드셔야합니다.

한라봉주스이긴하지만,

한라봉+귤을 같이 맛있게 짜낸 주스입니다!

100% 착즙은 맞지만 100% 한라봉은 아니라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병에 320ml(145kcacl)이구요,

(천혜양주스 222kcal)

아주 꽁꽁 얼린 상태로 오기 때문에

충분히 녹이고 드시는게 좋습니다.

(천혜양은 설탕도 들어갔나봅니다.

물 한방만 안들어갔다고 써있네요 ㅎㅎ)

한라봉주스 맛은 확실히 일반 오렌지주스랑은 다릅니다!

100%라 그런지 알갱이도 육안으로 확인되고,

상큼하고 달콤합니다!

여기에 알갱이의 씹히는 식감도 더해져서 그런지

더 한라봉주스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다만, 당도는 오렌지주스보단 덜 답니다.

(설탕이 안들어가거나 덜들어가서 그런가봅니다)

당시, 제주도 놀러갔던 분위기 때문인지 몰라도

섬에선 시원하고 상큼하고 맛있게 먹었는데,

집에서는 그 맛이 덜한것 같아요...ㅠ

한라봉이나 천혜양주스는 앞으로 제주에서만 먹는걸로...

전 델몬트나 콜드 오렌지주스가 더 입에 잘 맞네요 ㅎㅎ

(한라봉, 천혜양은 주스로 먹으니 사실 구분도 잘 안갑니다;;)

* 귤하르방 홈페이지: http://jejuholdings.com/

온라인주문은 카카오톡 '귤하르방' 검색하고 구매문의 하면

쉽게 주문가능합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