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탐방

'라마다 신도림' 결혼식 뷔페 후기! (퀄리티 좋은 웨딩뷔페!)

by 오늘의잡식 2019. 10. 11.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제 아내 지인분께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이번에 새로생긴 '라마다 신도림'에 올렸어요!

덕분에 저도 아내 따라서 같이 참석을 했는데,

제가 직접적으로 알진 못해서 밥만 먹으러 따라갔어요!

뷔페가 엄청 잘나온다는 소문만 들어서 엄청 기대되는데,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릴게요!

라마다 신도림은 구로역 신도림역 사이에 위치해 있어요!

저희는 구로역에서 나와서 약 7분정도 걸어갔어요!

오늘 신랑신부가 웨딩을 올릴

예식장 버진로드에요!

깔끔하고 화려하니 이쁘네요.

샹들리에도 상당히 멋지고,

저도 결혼했을때 생각이 새록새록납니다!

결혼하시는 신랑,신부가 행복하길 축하해드렸습니다!

자.. 오늘 축하도 드렸으니 점심을 먹어볼게요!

입장부터 눈 앞에 한옥으로 되어있는 주방이 있어서 놀랬어요!

주방이 여러곳 있는데 다 한옥으로 되어있어서

상당히 인상적이었어요!

뷔페내에는 맛있는 냄새가 진동하네요~

고기 종류도 상당히 많았어요!

오리고기, 양갈비, 등갈비, 돼지갈비, 닭고기, 보쌈, LA갈비 등

고기종류만 엄청나게 많아서 소름끼쳤네요..

고기만 담다보니 한 접시 가득 담게되더라구요!

각종 튀김들 비롯하여 볶음밥, 짜장면,

다양한 중화요리까지 없는거 빼곤 다 있습니다!

(탕수육, 깐풍기, 장어튀김, 깐쇼새우, 팔보채, 유산슬 등등)

샐러드도 정말 푸짐하고 소스도 다양하더라구요!

디저트도 떡, 빵, 케익, 쿠키, 과일, 아이스크림 등

종류별로 다양하게 많이있구요,

쥬스도 오렌지, 깔라만시, 매실 쥬스가 있구요,

탄산음료, 맥주, 소주까지 입이 떡벌어지게 많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뷔페사진은 많이 못 찍었어요!

위 음식사진은 떠온 음식들이에요!

가장 인상적이었던건 육회에요!

육회가 진짜 고소하고 담백해서 계속 먹었던 것 같아요!

음식퀄리티가 일반 예식장 뷔페랑 비교불가로 수준급이었어요!

회도 종류별로 많고, 초밥도 종류별로 많아요!

대게다리 널리고 널렸더라구요!

(다만 발라먹기 귀찮아서 안먹었네요 ㅋㅋㅋ)

저는 양갈비가 특히 맛있어서 몇 개나 뜯어먹었어요!

여러분도 가실 기회 있거나

예식장 음식 고민하고 계사다면 '라마다 신도림'

적극추천드려요!

(다만 단가가 조금 세다고해요 5.5만이라나..?)

라마다신도림호텔 웨딩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개인적으로 먹었던 웨딩 뷔페중에 베스트라고 생각되어요!

가격은 착하지 않다고하지만 하객입장으로썬 으뜸입니다!

욕 절대 안먹을 음식퀄리티 및 서비스이오니

여러분도 지인이 라마다 신도림에서 결혼한다고하면

꼭 참석하셔서 식사해보시길 강추드립니다!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클릭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