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탐방

'스시사쿠' 인천 신포동 스시,초밥맛집/가성비갑

by 오늘의잡식 2019. 9. 28.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최근 날씨가 선선해지고 아프리카돼지열병 때문에

고기보단 생선을 찾는 비중이 높아지는 추세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저도 휴무를 맞이하여 아내와 함께

인천 신포동에 위치한 스시맛집

'스시사쿠'에 방문했는데요!

가성비 최고라고 이미 많은분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대요!

여러분께 먹은 후기 공유해드릴게요.

평일날 점심시간이 좀 지나고가서 그런지,

손님이 많지는 않았어요!

대기없이 바로 테이블에 착석할 수 있었습니다!

테이블에는 간장그릇, 컵, 물티슈, 젓가락이 세팅완료!

스시사쿠 메뉴입니다.

평일런치는 오후 3시까지 가능해서

저희는 '런치A'를 우선 주문했구요,

아내가 연어를 먹고싶다고해서

'연어 사시미'까지 주문했습니다.

녹차물 간장도 따라주었어요!

슬슬 배가고파집니다!

주문과 동시에 셰프님께서 바로 연어 손질!

육안으로만봐도 숙성 시킨 연어가 싱싱해 보였어요!

눈 앞에서 정성껏 손질해주시니 군침이...

보면서 군침돋을때쯤,

가지샐러드가 먼저 나왔어요!

새콤한 소스가 식욕을 돋게해주어서 인상적이고

구운가지가 상당히 맛있어요!

(다만 뜨거우니 조심하셔야해요!)

크림치즈가 들어간 방울토마토가 하나있는데,

감칠맛나면서 달콤하니 맛있어요!

샐러드 먹고나니 바로 연어사시미 대령이요!

맨 윗쪽이 등살, 가운데가 속살, 맨 아래가 뱃살입니다.

접시에 큰 연어 꽃 한송이가 핀것 마냥

먹음직스럽고 아름다워보입니다.

바로 입으로 먹고 싶었지만 접시위에 올려져 있는 자태가

너무 보기좋아서 계속 카메라 셔터만 눌렀네요 ㅎㅎ

연어의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보기만해도 담백해보여요!

먼저 등살입니다.

단백질과 지방이 풍부해서 그런지

씹는 식감이 좋고, 부드럽고 담백해요!

다만 등살은 연어의 약간 비릿한 맛이 좀 났어요.

역하거나 그런건 아니라 먹는덴 지장이 없었어요 ㅎㅎ

와사비 올려서 간장 찍어먹으니 연어의 풍미 제대로 느껴졌어요!

다음은 속살인데요,

보기에도 지방이 별로 없는데

오히려 사르륵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더라구요!

비릿한맛은 전혀 없는 맛있는 부위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뱃살인데요,

아무리 다른 부위가 맛있다고해도

역시 생선은 뱃살인가봅니다.

속살 부드러운거에 몇 배는 더 부드럽고,

몇 번 안씹었는데 입안에서 녹습니다.

잡내나 비릿한 맛 전혀 찾아볼수가 없었구요,

뱃살의 식감.. 잊을 수 없네요!

연언사시미, 만족하니 잘 먹었습니다!

연어사시미를 다 먹고나니 바로 장국이 나왔어요!

국물이 간도 잘되어있고, 바지락 넣어 끓인 장국이라 그런지

속이 뻥 뚫리는 것 같은 시원함이 느껴집니다!

장국으로 속 쓰려내릴때 쯤,

오늘의 메인 메뉴인 스시가 나왔습니다!

접시는 총 2번으로 나뉘어서 나오는데,

첫 번째 접시에는 광어, 연어, 참치, 다랑어, 새우 이렇게 구성 되어있는데요,

사진찍으려다가 깜빡하고 광어 먼저 먹어버려서 접시에 광어는 없네요 ㅠㅠ

생선살과 밥알이 밸런스가 아주 좋아요!

겉돌거나 그런건 전혀 없구 생선들도 숙성을 잘 시켜서 그런지

목 넘김도 좋고 식감도 아주 좋습니다!

앞접시 순식간에 먹어버리고나니 바로 다음 접시가 나왔어요!

생새우, 구운연어, 타코와사비, 후토마키, 계란말이

순서로 먹으면 되어요!

앞접시에 이어서 뒷접시도 깔끔하고 다양해서 좋았어요!

특히 구운연어가 진짜 맛있어서 입안에 사르륵 녹더라구요.

마무리는 달달한 계란말이로 입가심!

스시 먹고나면 '미니 카이센동'까지 나와요!

이것 또한 별미인데요!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에 맛보기로 먹기 좋은 양이에요!

특제간장소스로 만든 해물덮밥인만큼 감칠맛이 상당해요!

안에 들어간 회, 성게알, 단무지 등 다양한 식감들이 있어서

씹는 재미와 맛이 상당합니다!

양이 많지 않아서 순식간에 흡입!

스시사쿠의 가장 좋은점은..

먹었던 스시중에 가장 맛있게 먹은 스시 하나를 서비스로 줍니다!

저랑 아내 모두 구운연어초밥으로 선택했어요!

역시 입에서 사르륵 녹습니다!

(시작과 끝이 연어네요!!)

마무리는 디저트로!

전에 먹었을때는 쿠앤크 아이스크림이었는데,

손님들이 쿠키가 목에 걸린다는 얘기가 있다고해서

바닐라+콩가루로 바꿨다고합니다.

오히려 더 고소하고 달콤하니 마무리로 딱 좋은것 같습니다!

역시 신포동 가성비갑! 스시맛집!

'스시사쿠'

푸짐하고, 양도 많고, 맛있기까지해서

맛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것 같습니다.

명함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여러분도 방문하신다면 지원해보세요!

스시사쿠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영업시간: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주중 15:00 ~ 17:30 / 주말 16:00 ~17:30)

제가 갔던곳은 신포점이고

분점까지 생겨서 연수점, 구월점까지 오픈했으니

여러분도 가까운 지역으로 찾아가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클릭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