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맛집탐방

인천 신포동 '신포야채치킨' 먹은 후기! (feat.치맥)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최근 인천에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가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그 중에서도 인천 신포동에 가시면

'신포국제시장'이 명소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신포동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게 사실 '닭강정'인데요,

오늘은 유명한 닭강정말고 숨은 치킨 맛집 '신포야채치킨'에 대해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구합니다.

신포야채치킨에도 닭강정이 판매하지만

사실 닭강정보다 이 집은 후라이드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리뷰해드릴 메뉴는 '야채치킨(대)'이구요!

(치킨은 뜯어먹고 발라먹는 재미라 순살은 패스!)

사이드로 튀김으로 유명해서 '오징어튀김'도 함께 주문했어요!

음식 주문하니 바로 샐러드, 치킨무, 소금/양념소스가 나왔어요!

치킨먹기전에 샐러드는 기본 2접시는 먹는듯합니다!

달콤한 소스때문인지 식욕이 올라가네요!

치킨무도 하얀색이 아닌 핑크색이라 더 맛있게 생겼어요.

(양념소스는 닭강정소스랑 같은소스여서

후라이드에만 찍어먹어도 닭강정맛이오니 참고하세요!)

역시 치킨에는 짝꿍인 맥주가 빠져서 안되겠죠?!

500cc 생맥주도 하나 주문했어요!

외부음식은 반입금지!

19세 미만에게는 주류를 판매하지 않구요!

양배추/소스, 치킨무, 물은 셀프입니다!

또한 핑크색 살?로 오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자세한 설명까지 작성되어있어요!

생닭은 사용해서 미오글로빈(붉은빛 단백질) 성분이 파괴되지 않아

핑크빛이 돈다고합니다.

(정말 익지 않은 닭살은 투명하오니 참고하세요)

친구와 수다떨고 있다보니 주문한 야채치킨이 나왔습니다.

푸짐한 양과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러운 빛깔!

육안으로봐도 엄청 바삭해보이지 않나요?

역시 치킨은 언제나 답입니다!

튀김옷을 보시면 야채들이 있는게 보이시죠?!

야채 때문인지 더욱 건강한 치킨으로 보여지고,

그래서 그런지 식감도 훨씬 더 바삭하고 담백해요!

튀김옷은 바삭한 반면에 속은 닭고기가 촉촉합니다.

기름기가 적당히 있어서 전혀 느글거리지 않고

담백하고 부드러웠어요!

겉바속촉 아이라잌댓!

야채치킨 맛있게 먹을무렵..

주문한 오징어튀김도 나왔습니다!

튀김옷은 치킨과 동일한대 내용물만 오징어더라구요!

바삭한 튀김옷 안으로 촉촉한 오징어 식감이 상당히 좋았어요.

간장소스도 함께 주었는데요,

사실 간장에 찍어먹는것보다 치킨양념소스에 찍어먹으면

훨씬 더 맛있더라구요!!

언뜻보면 지렁이 같이 보이기도해요 ㅋㅋㅋ

다만 오징어 비린맛이 조금나서,

냄새 예민하신분들은 안좋아하실 수 있어요!

저는 친구랑 둘이서 먹었는데,

사실 4명이서 먹어도 부족하지 않은 양입니다.

둘다 먹성이 남달라서 겨우 다 먹었는데,

다 먹고 2kg 증량했네요...

하.하.하 ㅠㅠ

신포야채치킨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영업시간: 11:00 ~ 23:00 (주말: 11:00 ~ 22:00)

휴무일: 월요일

매콤한 닭강정은 신포닭강정가서 드시는걸 추천!

바삭하고 담백한 후라이드치킨은 신포야채치킨 추천드려요!

사실 치킨은 언제나 옳습니다만

저는 위에 추천드리는 부분처럼 먹으니

여러분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인 의견이오니 오해는 없으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클릭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중구 신포동 9-5 신포국제시장 내 | 신포야채치킨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