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맛집탐방

국민밥집 '김밥천국'에서 점심식사! (feat.하인천점)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여러분은 점심시간마다 어떤 식사를 즐겨하시나요?

저는 인천 차이나타운 근처에서 근무하다보니

중화요리를 자주 먹는편입니다.

그러다보니 중식이 다소 물려서

회사근처 다른류의 음식점을 자주 찾는데요,

직장인이다보니 비싼 금액은 부담스럽고,

회사에서 너무 멀리 떨어진 곳은 기피하게 되고,

그래서 선택의 폭이 항상 제한되어있어요.


싸고 간편하면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을 추구하게 되는데,

그래서 동네마다 있고, 국민밥집이자 분식집인

'김밥천국'에 자주 가는편인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었던 김밥천국(하인천점) 점심메뉴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김밥천국 메뉴판이에요,

김밥류, 분식류, 죽류, 식사류, 탕류, 돈까스류, 계절음식까지..

세어보니까 96가지 메뉴가 구성되어있어요.

(엄청난 다양성이에요...ㅋㅋ)

그러다보니 점심시간만 되면 대부분 만석이에요!

직장인들, 학생, 외국인, 노인분들까지...

상당히 많아서 가끔 대기도 있을정도니 웬만한 맛집 저리가라입니다...

그래서 오늘 저는 이 많은 메뉴중에

김밥, 치즈라볶이 이렇게 2가지 메뉴를 픽했어요!

(하나만 먹으면 아쉬우니까요...ㅎ)

메뉴주문을 하면 이모님께서

국물과 김치, 단무지 먼저 기본 반찬 세팅을 해주어요!

국물이 짭조름하니 담백하면서 조미료맛이 나는데

개인적으로 일반 어설픈 국물보단 훨씬 나은듯해요 ㅎㅎ

역시 '김밥천국'하면 스피드!

바로 주문한 김밥이 나왔어요!!

평범하지만 든든한 한 끼 식사로도 부족하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포장으로도 많이들 싸가더라구요.

김밥 내용물 구성을 보면

햄, 계란지단, 당근, 오이, 단무지

가장 기본이지만 담백하면서

맛있는 조합이에요!

각각의 재료가 찰지고, 아삭하고, 부드러운 식감

한대 어우러진게 평범하면서 먹을만 했어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언제먹어도 국민음식 답게

호불호 없이 괜찮습니다!

김밥을 절반정도 먹을때쯤

주문한 치즈라볶이가 나왔어요.

충격적인건 왜 모짜렐라 치즈를 녹이지도 않고 주나...

하는 당황스러움이 먼저 밀려오더라구요;;

이.럴.수.가...

그래도 다행인건 아래 라볶이의 열 때문인지,

치즈가 냉동실에 얼렸던건 아니여서 바로 녹더라구요!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의 풍미

쫄깃한 떡과 라면의 밸런스가 좋았어요!

양념은 매콤하지만 자극적이지 않아서

매운걸 못먹는 저로썬 딱 괜찮았어요!

요즘 프렌차이즈 떡볶이 브랜드에 비해선

퀄리티는 부족하지만,

가격대비 양이나 맛 모두 아주 좋습니다!

김밥까지 함께 싸먹으니 맛있어요!

역시 라면과 김밥의 조화는 무시못합니다!

여기에 매운맛과 고소한 치즈까지 더하니

든든한 한끼네요.

단돈 6,000원으로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김밥천국!

(더 대단한건 주방이모가 96개 메뉴를 다 섭렵하시고

일정한 맛을 낸다는게 신기할 따름입니다)

김밥천국 하인천점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봤을 김밥천국!

다양한 메뉴를 한 테이블에서 먹고 싶을땐

이만한 식당도 또 없을 것 같네요!

여러분도 김밥과 각종 분식들이 생각난다면

지금바로 근처 김밥천국에 가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클릭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중구 북성동2가 12-31 | 김밥천국 하인천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