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맛집탐방

동인천 돈까스 맛집 '잉글랜드 왕돈까스' 솔직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티비에서 유퀴즈 온더블럭을 보는데 저희 동네인 인천이 나오더라구요.

그러다 유재석, 조세호 자기님 두 분이서 인천의 맛집이 잉글랜드 왕돈까스를 갔다온 것을 봤습니다.

두 분이서 너무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저도 급땡기더라구요!

방송끝나자마자가면 사람들이 너무 많을것 같아서 한 박자 쉬었다가

아내와 엄마랑 다녀왔습니다!

다녀오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내부 인테리어가 상당히 클래식합니다.

예전 경양식의 형태를 잘 보존하고 있어서 상당히 갬성갬성합니다!

뮤직박스도 있고, 사진에는 없지만 의리의리한 분수대도 있습니다 ㅎㅎ

잉글랜드 돈까스 메뉴판입니다!

기존 잉글랜드 돈까스를 중심으로 생선까지, 치즈돈까스,

생선과 돈까스가 골고루 있는 반까스, 가장큰 왕돈까스까지 메뉴가 구성되어있습니다.

저는 왕돈까스, 아내랑 엄마는 반까스를 주문했습니다.

(샐러드,스프,깍두기,단무지,커피,탄산음료,아이스크림 모두 셀프이오니 맘껏 드셔도됩니다!)

메인메뉴 나오기전에 셀프코너에가서 샐러드, 깍두기, 단무지 세팅해놓구요,

그리고나서 스프까지!!

스프가 초록빛이나서 그런지 괜히 더 건강한맛 같았네요 ㅎㅎ

샐러드 소스맛이 달콤 짭조롬해서 샐러드 2그릇 먹고,

스프도 부드럽고 목넘김이 좋아서 2그릇 뚝딱 했습니다!

중간에 중에 선택할 수 있어서 빵을 선택했는데,

딸기잼을 듬뿍 찍어서 부드러운 빵과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습니다.

스프에 찍어 먹어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부드러우면서 버터의 풍미까지 더하니 빵만 추가주문하고 싶었지만,

또 그렇게 과하게 먹다간 정작 왕돈까스는 못먹을것 같아서 참았습니다 ㅎㅎ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 잉글랜드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심지어 저는 리얼 왕돈까스크기에 감탄했습니다.

거의 제 머리크기만한 사이즈의 돈까스였구요, 소스는 따로 주문했습니다.

(소스는 원래 뿌려져서 나옵니다. 눅눅해질까봐 따로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소스를 듬뿍 찍어서 한 입 하니 달콤하면서 바삭함까지!

또한 돈까스의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함이 더해져서 정말 맛있습니다.

클래식한 분위기에 오랜만에 엄마랑 같이 갔다와서 그런지 어릴때 엄마랑 손잡고

경양식 먹으러 갔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더라구요 ㅎㅎ

추억소환이 필요하시다면 꼭 한번 가보세요!

아내가 반까스 시켜서 생선까스도 먹어봤는데요,

타르타르소스가 느끼하지가 않아서 생선살의 담백한고 짭조롬한 풍미를

한껏 살려주고 생선흰살이 부드러워서 입에서 사르륵 녹더라구요!

다양하게 즐기는걸 원하시는 분들은 반까스 추천드립니다!

잉글랜드 왕돈까스 위치 및 전화번호입니다.

영업시간: 11:30 ~ 21:00 (휴무일: 월요일/명절)

다 먹고 디저트도 먹고 싶었지만 너무 배불러서 더이상 안들어가더라구요..

오랜 전통이 있는 맛집답게 전통방식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서

맛과 분위기 모두 훌륭하다고 생각됩니다.

여러분도 동인천에 오셔서 맛있는 잉글랜드 왕돈까스 한 번 드시고 가시면

나이가 좀 있으신분들이라면 추억소환하는데 아주 좋을듯하고,

젊은분들도 즐겁게 먹고 놀다 오실 수 있습니다!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클릭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중구 인현동 26-9 혜성빌딩 2층 | 잉글랜드왕돈까스
도움말 Daum 지도
  • 와 돈까스가 크기도 크고 맛있어 보이네요. 버터빵도 윤기가 ㅎㅎ
    거리만 가까우면 먹어 당장이라도 먹어보러 갈텐데 아쉬워요.
    동인천 방문했을때 먹어보러 가야겠어요.

    • 꼭한번드셔보세요 ㅎ 정말 갬성갬성하고 클래식해서 분위기도 좋고 돈까스 맛도좋습니다^^ 이왕이면 소스는 따로해서 드시면 좋아용 ㅎ

  • 헐 ㅋㅋㅋ 진짜 경양식 분위기 레스토랑이네요
    저희 부모님도 첫만남을 경양식 레스토랑에서 만났다고 하시던데
    이런분위기였을까요?
    포스팅 잘봤습니다 ㅎㅎ

  • 아 여기 전에 응답하라에 나왔던 곳이라고 들었는데
    멀어서 한번도 가본적은 없네요 ㅠ_ㅜ
    저런 경양식 돈까스가 땡길때가 있는데 말이죠...

    • 맞아요 ㅋ 직전에 응팔에 나왓던곳이에요 ㅎㅎ 최근에 유퀴즈온더블럭에 나오면서 많은분들이 또 찾으시더라구요 ㅎㅎ 경양식 돈까스 진짜 매력있는듯합니다 ㅋ

  •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저는일본식돈가스의 냉장 등심.안심 성형(포션육) 및
    냉장 돈육만을 사용한 한 번 얼린 수제돈까스를 전문으로 제조 전국으로 유통하는
    (주)이삭푸드를 운영하는 관계로 돈가스 관련 글들에 관심을 갖고 찾아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