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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치J 집에서 살빼자

[집에서 살빼자] 점핑피트니스_군살파괴편(점핑운동,점핑영상,트램폴린)_코치J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점핑영상 점핑피트니스_군살파괴편입니다!

우리몸 곳곳에 붙어있는 군살들을 파괴시킬 수 있는 영상으로 제작했는데요!

스트레칭부터 점핑운동, 근력운동 순서대로 제작했으니

체계적으로 점핑운동이 가능한 영상입니다!

점핑운동은 제 유튜브를 구독해주시는 많은분들이 점핑릴레이를 원하셔서

논스톱으로 진행되는 점핑영상으로 제작되었구요!

6곡 논스톱 점핑영상으로 나갑니다!

힘드시면 중간중간에 일시정지 해놓고 물 한잔 드시면서해도 무방하니,

너무 무리하지마세요!

또한 점핑 안무는 제가 즉흥적으로 생각나는대로 음악에 맞춰서 진행되오니

코치J 영상 보면시 신나게 뛰시면 됩니다!

스트레칭 부분인데요,

본운동 전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트레칭 동작들을 담았습니다.

균형이 잡긴 힘든 동작에서는 앞에 손잡이를 잡으셔도되고,

땅바닥에 내려와서 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점핑피트니스 본운동 군살파괴편입니다!

기본동작들부터 스톰핑동작까지 신나게 뛰실 수 있습니다.

갯수를 다 채우기 힘드실때는 굳이 억지로 따라하실 필요는 없으니

할 수 있을만큼만 신나게 점핑하시면 됩니다!

곡 템포는 보통템포의 곡에서 점점 빨라지는 형태의 곡으로 순서를 정했습니다.

(템포업!)

뒷부분은 정말 빨라서 저도 하다가 다리가 움직여지지가 않더라구요!

여러분도 최선을 다해서 점핑 도전!

점핑운동이 끝나면 다음은 근력운동입니다!

군살을 아주 작정하고 파괴하고 제거할 생각으로 만든 영상입니다!

가즈아!!!

스쿼트, 점핑스쿼트, 사이드런지 등

우리가 평소에 알고 있던 근력운동 동작들을 트램폴린 위에서 하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트램폴린 위에서 하다보니 균형을 잡기위해 근육들을 더 사용하고 자극해서

군살제거에 큰 보탬이 됩니다!

또한 점핑스쿼트 같은동작들은 트램폴린 위에서 하다보니 무릎관절, 허리에 무리가 안가서

부상방지도하고 운동량도 올릴 수 있는 최고의 운동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위 유튜브영상은 코치J의 집에서 살빼자_군살파괴편 점핑운동영상입니다!

30분에 500칼로리 소모! 1시간에 1000칼로리 소모!

이보다 짧고굵은 유산소운동은 없으니 영상보시면서 

신나게 점핑운동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구독,좋아요,알림설정까지 해주신다면 센스쟁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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