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탐방

맥도날드 윙의귀환 맥윙 이벤트 및 먹어본 후기! (feat.비엔나소세지)

by 오늘의잡식 2019. 5. 23.
320x10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드디어 맥도날드에서 맥윙이 돌아왔습니다!

맥윙 엄청 좋아했었는데, 언제 나오나했는데 한정 판매로 다시 돌아왔다고해서 감동입니다!

아내가 집에 사놨다고해서 퇴근하자마자 집으로 바로 갔습니다!

리뷰 시작하기전에 맥도날드에서 어떤 이벤트를 하고 있는지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맥윙 한정 판매기간은 2019년 5월 22일(수) ~ 6월 30일(일)까지 판매합니다.

판매시간은 오전 10:30 ~ 오전 04:00까지 새벽에도 판매하네요!

따라서 기간내에 언제든 즐길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 클릭시 맥윙 더 맛있고 쉽게 즐기는 방법 유튜브 영상으로 자동연결)

또한, 맥윙 드립대회도 하고 있습니다!

맥윙 인증샷과 함께, 다시 돌아온 맥윙을 기념하는 센스 만점 드립을 남기면

50분께 추첨을 통해 맥도날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칠러 신제품 쿠폰을 드립니다!

- 참여방법: 인스타그램에 맥윙 인증샷, 나만의 개성있는 드립 업로드

(#윙의귀환 #맥윙드립대회 해쉬태그 포함 필수)

- 참여기간: 5월 22일(수) ~ 6월 2일(일) 총 12일 간

- 당첨자 발표: 6월 5일(수)

집에가니 아내가 이미 8조각 중에 3조각은 먹어버리고 5조각이 남아서

에어프라이어에 170도, 15분 비엔나소세지와 함께 돌리니

다시 바삭함이 살아났습니다!

역시 죽은 치킨이나 튀김류는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야합니다!

(맥윙가격: 2조각 2,500원 / 4조각 5,000원 / 8조각 10,000원)

네 그렇습니다. 많이 산다고 할인따위는 없습니다.

다시 살아난 영롱한 자태를 보십쇼!

왕의 귀환답게 늠름한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윙 4개중에 3개는 아내가 클리어!

봉 4개는 그대로...

아내는 원래 치킨을 먹을때도 날개만 먹습니다!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하나 남겨준 것에 감동...

다리 한 번 크게 물어보니까 닭안에 육즙이 살아있습니다.

겉바속촉에 끝판왕입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다시 돌려서 그런가 튀김의 바삭함이 너무 살아있어서 감동입니다!

간도 짭조름하니 골고루 잘 배어있어서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저희는 맥윙 본연의 맛을 즐기기에 소스는 따로 없습니다)

저도 한 발골 하기 때문에 입안에서 요리조리 굴려서 먹으니

순식간에 살코기는 없어지고 뼈만 남았습니다!ㅎㅎ

진짜 존맛탱입니다!

다음은 아내가 하나 남겨준 맥윙 날개입니다!

확실히 날개가 발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윙이 전혀 찔기지도 않고 부드러워서 뜨겁지만 입에다 넣고 돌려먹으니 살코기 순삭입니다!

봉은 꽉차는 맛이 있다면, 윙은 부드럽고 발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추가로 비엔나소세지도 함께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으니

기름기는 쭉 빠지고 겉이 부드럽습니다!

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캐첩 찍어 먹으니 뭔가 밸런스가 잘 안맞는것 같습니다.

소세지는 역시 기름에 지져 먹어야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ㅋㅋ

(그래야 캐첩과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순식간에 맥윙 시체만 남았습니다.

역시 닭은 순살보다 발라먹는 재미가 있어야

제대로 먹은것 같습니다!

맥도날드 윙의귀환 인정합니다!

맥도날드 신흥DT점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영업시간: 00:00 ~ 24:00 (연중무휴)

저희 집근처 맥날 신흥DT점인데 고속도로 앞이라 그런지 DT손님들이 항상 많습니다!

여러분도 맥윙 기간 끝나기전에 꼭 가까운 맥날가셔서

발골의 왕이 되어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클릭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