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맛집탐방

피자스쿨 '더블갈릭 바베큐피자' 먹어본 후기 (feat.데어리랜드 파마산치즈가루)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피자를 엄청 좋아해서, 즐겨먹는편인데,

제 친구중 한명이 '피자스쿨' '더블갈릭 바베큐피자'가 새로나왔는데

그게 그렇게 맛있다고해서 퇴근하고 친구들과 같이 피자스쿨에 먹으러왔습니다!

마침 친구네 회사 근처에 피자스쿨이 있어서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였네요!

(술 못먹는 모임이라 저희는 '건전 그자체'로 저녁먹고 당구치고 놉니다 ㅋㅋ)

다양한 메뉴가 있었지만,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저희는 '더블갈릭 바베큐피자'로 선택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는 '치즈 오븐 스파게티'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더블갈릭 바베큐피자가 일반 피자와 다른점이라면,

빵끝이 마늘빵처럼 되어있어서 마늘향에 바삭함까지 더해져서

피자 끝부분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합니다!

(가격도 1판에 10,000원 밖에 안해서 부담없이 즐기기도 좋은 가격입니다!)

주문하고 약 10분정도 기다리니 맛있는 피자와 스파게티가 나왔습니다!

토핑도 푸짐하게 올라가고 치즈도 듬북 올려져 있어서 엄청 맛깔나게 생겼습니다!

역시 거추장스러운 피자나 스파게티보다, 

피자스쿨 같은 동네피자가 확실히 입맛에 잘 맞습니다!

피자 사이즈는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고 딱 먹기 좋은 크기입니다!

고기와 치즈가 적절하게 씹히면서 뜨거울때 바로 먹어서 그런지 치즈도 쭉쭉 잘 늘어납니다!

무엇보다 빵 뒷부분이 달짝지근한게 마늘빵의 식감이 더해져서 훨씬 맛이 좋습니다!

친구들이랑 먹기에 부족하지 않는양이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제가 치즈성애자다보니 파마산치즈가루5개나 주문했는데요!

그냥 먹는것보다 파마산치즈를 더하면 훨씬 풍미와 감칠맛이 살아나서 

매번 이렇게 조각마다 뿌려먹으려구 많이 주문한답니다!

일반 피자집에 들어가는 대부분 치즈가루 '데어리랜드'라는 브랜드에서 만든다고하는데요!

해당 브랜드가 치즈함양도 높고, 맛도 진해서 피자의 풍미를 한껏 살려줄 거라 믿습니다!

 I Love Cheese!

이렇게 맛있는 파마산치즈가루를 피자위에 올려서 먹으니

피자의 맛은 배가 되고, 역시나 맛있습니다!

파마산 입자가 고와서 엄청 부드럽고 감칠맛을 더해줍니다!

치즈 오븐 스파게티도 맛있게 비벼봅니다!

치즈와 미트소스가 골고루 스파게티면에 버무려지게 열심히 비벼! 비벼!

제 친구한테 일부러 맛있게 비벼보라고 했는데, 

카메라 의식해서 그런지 괜히 더 과하게 비비는것 같네요 ㅋㅋ

마찬가지로 맛있게 비빈 스파게티 위에도 파마산 치즈가루를 충분히 뿌려줍니다!

육안으로 보기에는 다소 느끼해 보일 수도 있지만,

전혀 느끼하지도 않고, 오히려 스파게티 돋워줘서 저는 항상 이렇게 뿌려먹는편입니다!

(그래도 친구들 취향도 존중해줘서 다 뿌리진 않고 덜어서 제 것에만 뿌렸습니다 ㅎㅎ)

결국 못참고 남은 스파게티에도 파마산 치즈가루 제 맘대로 뿌렸습니다 ㅋㅋ

치즈가루로 독점하려고 했는데, 막상 뿌려놓으니 친구놈들이 다 먹어버리더라구요..

파마산 치즈 뿌리니 훨씬 맛있다고 본인들도 앞으로 그렇게 먹겠다고하네요..;;

파마산 치즈가루가 맛있어서 '데어리랜드'에 주문하려구 했는데,

데어리랜드는 치즈 소매는 하지않고. 피자 본사로만 들어가는 치즈가루 전문 업체더라구요.

(체다치즈, 크림치즈, 고다치즈 종류도 많아서 주문하고 싶었는데.. 흑 ㅠㅠ)

심지어 치즈가루로는 국내 최초 치즈 납품 업체라고하니

이미 치즈 업계에선 단연 선두주자인듯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치즈맛과 풍미가 상당합니다!

(위 이미지 클릭시 데어리랜드 홈페이지로 이동)

피자스쿨 인천송현점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영업시간: 11:00 ~ 23:00

새로 나온 더블갈릭 바베큐피자 뒤에 갈릭 스프레드 일반 다른 피자에도 

추가금액을 더하면똑같이 더블갈릭으로 해준다고하니

여러분도 취향대로 골라서 한 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갔던 피자스쿨 인천송현점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고, 매장도 청결해서

믿고 먹을 수 있는곳 같습니다!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동구 송현동 56-303 | 피자스쿨 인천송현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