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주변일상

[더현대서울] 여의도 중심가 작정하고 새롭게 만든 현대백화점 방문후기! (ft.1층,지하1층, 지하2층, 번개장터 브그즈트랩)

by 오늘의잡식 2021. 2. 26.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TV, 인터넷, SNS 등 다양한 매체에서 여의도 중심가에 새롭게 오픈한 '더현대서울'에 대해 엄청난 광고를 하고 있는데요, 작정하고 만들었다 할 정도로 입점된 브랜드부터 인테리어, 각종 먹거리 등까지 예사롭지 않다고 오픈전부터 입소문이 자자합니다. 마침 저도 아내와 함께 평일날 시간이 비어서 가오픈 기간에 방문해봤는데요, 여러분께 전반적인 방문후기 사진과 함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더현대서울 외부인테리어 및 교통

사실 도착하자마자 외부에 빨갛게 긴 라인이 있길래 외부 공사중인가 생각했는데, 이것또한 외부 인테리어라고 하더라구요, 마치 크레인이 공사중인것 같은 느낌이여서 외부느낌부터 굉장히 색달랐습니다.

그 외에도 출입구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도 있고, 심지어 여의도역까지 갈수 있는 연결통로도 바로 위치해 있어서 지하철역까지 이동도 가능하기에 자차 및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기 수월합니다.

 

안내로봇

1층 들어서는 순간부터 바로 앞에 안내로봇이 있었어요. 움직이는 키오스크 같아보였는데요, 터치패드로 되어 있어서 백화점 관련 위치, 정보 등 쉽게 받아갈 수 있습니다.

 

플로어 가이드북 필수!

안내로봇으로 보고 이동하기엔 백화점 규모가 워낙 크다보니 '플로어 가이드북'은 필수입니다. 가이드북을 통해 층별 매장 위치를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구요, 한 가지 단점은 보고 이동해도 다소 헷갈릴 수 있습니다. 오죽하면 직원분들도 다들 가이드북 보면서 이동해야 할 정도로 규모가 상상 이상입니다.

플로어 가이드북은 1층 안내데스크 또는 각 층 에스컬레이터, 안내 직원분들을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층별안내

층별안내 도면입니다. 지하 6층부터 지상 6층으로 이루어져 있구요, 지하 6층부터 지하 3층까진 주차장, 지하 2층부턴 주제를 가지고 각 테마별로 입점이 되어있습니다. 

 

B6F ~ B3F - Parking

B2F - Creative Ground

B1F - Tasty Seoul

1F - Exclusive Label

2F - Modern Mood

3F - About Fashion

4F - Life & Balance

5F - Sounds Forest

6F - Dining & Art

 

<더현대서울 층별안내 링크>

www.thehyundaiseoul.com/floor/

 

미래를 향한 울림, 더현대 서울

현대백화점이 선보이는 미래형 플래그십 스토어

www.thehyundaiseoul.com

 

1F Exclusive Label

1층부터 돌아다니면서 살펴보니 독보적인 럭셔리(Exclusive Label)란 이름 그대로 구찌, 프라다, 불가리, 보테가베네타, 버버리, 발렌시아가 등 30여 개 해외패션 명품 브랜드 매장과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 30여 곳이 입점 되어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시점은 가오픈 시점이라 아직 오픈 안한 명품매장들도 조금 있었구요, 대부분 정식 오픈날 맞춰서 오픈예정이었습니다.

 

더현대서울 내부 인테리어

1층에서 어떤 브랜드가 입점 예정인지 이곳 저곳 살펴보다가 에스컬레이터 탑승하는 쪽으로 이동하니 지그재그 형태의 에스컬레이터가 상당히 인상적이었어요. 바로 옆에는 물줄기들도 내려오는게 굉장히 럭셔리했구요, 위에 나무까지 심겨 있어서 더욱 독특하고 멋진 인테리어로 생각되더라구요.

 

웅장한 크기에 1번 놀라고, 멋진 인테리어에 2번 놀라고, 가오픈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엄청난 인파에 3번 놀랬습니다. 주말엔 얼마나 많은 인파들이 몰릴지 심히 무섭네요 ㅎㅎ

 

Studio Swine

다른층으로 이동하기전 바로 옆쪽에 거울과 핑크색으로 바닥부터 천장까지 도배가 된 멋진 공간이 있어서 방문해봤는데요, 스튜디오 스와인(Studio Swine)이라는 체험형 예술적인 공간이라고 합니다. 영상에서 보이는것처럼 비눗방울이 쉬지 않고 나오는데, 보는재미 노는재미가 가득하네요!

 

하얀색 비눗방울

앞서 말씀드린대로 길다란 가로등 같이 구조물 끝에서 하얀 연기가 담겨져 있는 비눗방울이 나오는데 손에 닿으면 바로 터지지만, 면에 대고 있으면 터지지 않고 통통 튀는게 너무 신기하고 재밌더라구요, 시간가는줄 모르고 아내랑 계속 놀았습니다.

무료입장이 가능한 공간이지만, H포인트 앱 또는 현대백화점 앱을 핸드폰에 설치하고 직원분께 보여줘야 입장가능합니다.

B1F Tasty Seoul #1

1층 구경하고 맛있는 냄새에 이끌려 지하 1층부터 방문했습니다. 마트부터, 카페, 디저트 전문점, 식당가 등 먹거리가 가득한 공간이었습니다. 평소 가고 싶었던 카페/디저트 브랜드가 특히 많아서 너무 좋았는데요, 레이어드 도넛, 테일러커피, 카멜커피, 태극당 등 유명한 커피들이 입점되어 있습니다. (어딜가나 사람이 많아서 대기는 필수입니다)

 

B1F Tasty Seoul #2

커피, 디저트 뿐만아니라 식당들도 정말 다양하게 있습니다. 한식, 양식, 중식, 일식은 기본이고 푸드트럭, 패스트푸드 등 다양하게 있어서 식사할 때 고르다가 선택장애가 오는건 기본입니다. 외에도 Wine Works 와인전문점까지 엄청 크게 있어서 다양한 먹거리 한 자리에서 충분히 즐기고도 남을거라 생각되네요! 또한 공간이 크다보니 중간중간 다양한 모양의 벤치들이 곳곳에 많이 비치되어 있어서 크기만큼 휴게공간도 잘 형성되어 있습니다.

 

B2F Creative Ground

지하 2층엔 1층과 다르게 다양한 잡화점 및 스포츠, 케쥬얼 브랜드, 팝업매장 등이 입점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가장 잘아는 나이키, 아디다스를 비롯해서 뉴에라, MLB, CK, 타미, 게스 등 정말 많은 브랜드들이 있었구요, 지하1층과 마찬가지로 카페(스타벅스), 음식점도 함께 입점되어 있습니다.

 

B2F 번개장터(브그즈트랩)

평소 운동화 수집을 좋아해서 스포츠 브랜드 신발, 특히 나이키 매장을 쉽게 지나치지 못하는데, 더현대서울 지하2층엔 그런 희귀하고 한정판 신발을 판매하는 번개장터(브그즈트랩/BGZTlab) 오프라인 매장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조던 디올, 트래비스캇, 오프화이트, 이지2 레드옥토버, 프라그먼트 등 희귀하고 비싼 신발들을 한 곳에서 볼 수 있고, 구매도 가능하다고 하오니 신발 관심 있는분들이라면 꼭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미지출처 - 더현대서울 홈페이지

 

더현대서울 전화번호 및 위치

 

- 영업시간 -

평일(월-목) 10:30 ~ 20:00

주말(금-일) 10:30 ~ 20:30

식당가 10:30 ~ 22:00

 

- 홈페이지 -

www.thehyundaiseoul.com/

 

미래를 향한 울림, 더현대 서울

현대백화점이 선보이는 미래형 플래그십 스토어

www.thehyundaiseoul.com

사실 시간만 있었으면 2층 위도 올라가서 구경하고 싶었지만, 개인적인 스케쥴 때문에 지하2층 ~ 1층까지만 돌아다니면서 구경하고 맛집, 카페 등 방문했습니다. 규모가 상당하다보니 이렇게 구경했는데도 약 3시간정도 구경하고 놀았던 것 같네요. 볼것도 많고, 먹을것도 많고, 즐길것도 많은 더현대서울! 가오픈도 이정도인데 정식오픈하면 엄청난 인파가 몰릴 것으로 생각됩니다.

 

여의도 중심가에 있어서 서울, 경기, 인천 등 위치적으로 접근성도 좋고, 교통도 편리하니 앞으로 전국에 어느 백화점보다 핫플레이스로 등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러분도 시간 되신다면 더현대서울 방문하셔서 쇼핑을 비롯해서 다양한 즐길거리 꼭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