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꿀팁정보

[경기도 안성 투자] 안성이 뜨는 이유에 대해서 살펴보자!

by 오늘의잡식 2020. 9. 11.
320x10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직장인들 뿐만 아니라 식당, 판매, 서비스 관광, 소상공인 등 여러방면에 사람들이 대부분 불경기입니다. 그러다보니 대부분 폐업하거나 아니면 울며 겨자먹기로 전전긍긍하면서 버티고 있는 비극적인 현실입니다.

그러다보니 많은 분들이 남은 돈을 어떻게 굴려야 더 먹고살만할까 투자에 대한 관심이 정말 많이 쏠리는 추세입니다. 주식, 부동산, 토지, 암호화폐 등 정말 다양한 방면에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께 오늘 투자중에서도 땅에 관심 많은 분들에게 정보 제공해드리고자 '경기도 안성'에 대한 정보를 함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경기도 안성의 호재!

혹시 요즘 경기도 안성이 호재 중에 호재여서 많은 분들이 관심갖고 계신거 아시나요?! 아마 호재라는건 알지만 정확히 왜 호재인지에 대한 이유와 정보를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오늘 그런분들을 위해 정리해서 간단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서울-세종 고속도로(제2경부)

1) 구리에서 안성까지 2022년 6월 개통, 안성에서 세종까지 2024년 개통

2) 안성에만 4개의 IC가 열림 (고삼IC, 안성맞춤IC, 금광IC, 서운입장IC)

서울에서 세종까지 연결되는 제2경부고속도로가 구리에서 안성까지 2022년 6월개통하고 안성에서 세종까지 2024년 개통합니다. 여기에 가장 큰 포인트는 안성에만 4개의 IC가 열리게 되어 교통의 편의성이 상당히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용인, 평택 능가하는 산업단지 추진

1) 안성 1~4 산단

2) 미양산단, 협동산단

3) 21만평 규모의 기계산업혁신클러스터

기존 용인과 평택을 충분히 능가하고도 남을 산업단지가 안성에만 1~4 산업단지 추진예정이구요, 외에도 21만평 규모의 기계산업혁신클러스터가 추진예정이어서 안성에 모든 호재가 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40년간 무철도였던 안성에 계획중인 철도 사업만 4가지

1) 동서내륙철도

2) 수도권 내륙선

3) 평택안성 도시철도

4) 경강선 연장선

오랜세월 철도가 없던 안성이 이제는 철도사업만 4가지가 계획중이라고 합니다. 안성도 이제 역세권에 들어갈 수 있기에 많은 투자자분들이 설레여서 잠을 못이루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위 내용들은 인터넷 검색만해도 나오는 내용 및 추진중인 계획들입니다. 전엔 계획만 가지고 있었던 사업들이었지만, 현재는 대부분 사업들이 추진을 시작! 이로인해 지가가 상승중이기에 투자에 관심이 많은분들이 더 집중하고 투자하는 것 같습니다.

안성 기계산업 혁신 클러스터 토지보상 착수!

추가로 더 몇 가지 설명드리자면 지난 8월 경기도와 안성시의 현안 사업인 안성 중소기업 일반산업단지(기계산업 혁신클러스터)의 토지보상절차가 고시되었습니다. 절차를 살펴보면 보상계획공고 및 열람, 감정평가 및 보상금산정, 손실보상협의, 수용재결, 재결금 지급 또는 공탄 순으로 절차가 이루어졌구요, 보상금 지급방법은 현지인의 경우 전액 현금보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안성중소기업 일반산업단지(기계산업 혁신클러스터) 조성사업은 경기도 안성시 서운면 신기리, 양촌리, 등촌리, 미양면 양변리 일원 21만 4133평 부지에 산업단지를 만드는 사업입니다.사업시행자는 안성시, 경기도시공사, 중소기업중앙회이며 총 사업비는 1400억(용지비770억원)입니다.

특히 기계산업단지 혁신클러스터는 경기도시공사, 안성시, 기계 및 장비제조업 50~60개 업체가 들어설 전망이고, 도로, 녹지, 공원 등이 자리할 공공지설구역도 13만 3759㎡에 달합니다.

이처럼 안성에 대한 호재가 끊임없이 나오기에 많은 투자자 분들에게 이목을 끌기 마련입니다. 따라서 땅 투자에 관심많은 분들이라면 주저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번호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경기도 안성 투자 문의전화

최정원 부장

010-2공공3-9육1육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