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꿀팁정보

[개소안내] 인천관광안내소 재운영 시작 및 정보제공 (ft.출입인증,인천관광홍보물)

by 오늘의잡식 2020. 7. 22.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매번 직접 먹고, 보고, 느낀 것 등을 여러분께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정보 제공을 해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종사하고 있는 '인천관광안내소'코로나19로 인해 한동안 문을 닫았다가, 운영을 시작하게되어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7월 23일 (목) 인천관광안내소 개소!

인천종합관광안내소, 인천역관광안내소, 월미도관광안내소, 인천버스터미널관광안내소,

소래포구관광안내소, 강화마니산관광안내소, 경인아라뱃길 정서진관광안내소

총 7개 안내소가 재운영을 시작하오니 인천을 관광하시려는 관광객분들께서는 가까운 인천관광안내소에 방문하셔서 다양한 인천 홍보물 및 다양한 정보들 꼭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인천국제공항 관광안내소(동편), 인천국제공항 관광안내소(서편), 인천국제공항 2터미널 관광안내소 모두 정상운영)

출입인증 or 출입자명부 작성

다만 과거와 조금 다른점이 있다면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시 신속한 대응을 위해 QR코드로 출입인증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안내소 방문시 출입인증 또는 출입자명부 작성은 필수이구요, 발열체크 및 손소독 절차가 방문객 모두에게 진행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스크, 손소독 필수!

외에도 관광안내소 입장시에는 마스크 착용을 필수! 안내소 내에 비치된 손소독제로 손 소독을 필히 하셔야하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코로나19 전염 확산 방지 및 예방을 하기 위해 우리 모두 힘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인천관광 홍보물 제공!

코로나19 출입인증 및 예방절차를 무리없이 끝내시면 안내소 내부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인천관광안내를 비롯하여 각종 인천관광 홍보물 제공, 휴대폰 무료충전, 교통 정보 제공, 섬 안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인천관광안내사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영어, 중국어, 일본어 언어권별로 의사소통도 가능하오니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인천의 얼굴! 인천관광안내소!

따라서 이제 인천관광안내소가 정상운영을 시작했으니, 인천을 방문하고자하는 관광객 여러분들도 인천관광지 일대에서 인천관광안내소에 내방하셔서 인천관광정보 및 다양한 홍보물 충분히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