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꿀팁정보

[남양주 신도시 왕숙지구] 3기 신도시 '남양주가 뜨는 이유'

by 오늘의잡식 2020. 6. 3.
320x10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1기,2기 신도시에 이어서 3기 신도시가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남양주 왕숙, 하남 교산, 인천 계양, 과천이 3기 신도시로 손꼽히고 있는데요, 이 중에서 가장 핫하다고 소문난 '남양주 왕숙'에 대한 정보들을 오늘 여러분께 낱낱이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확정된 3기 신도시 4곳에 대한 정보를 한 번 살펴보면 위례신도시의 3.4배, 평촌신도시의 2.9배, 제1판교 테크노벨리의 5.8배에 해당되는 면적이고, 그 중에서 '남양주 왕숙' 1,134만 평방미터6만 6천세대로 가장 큰 면적과 주택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왕숙신도시 vs 별내+다산신도시

위 이미지를 비교한 것처럼 왕숙신도시 규모부터 별내지구, 다산지구보다 훨씬 더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기 때문에 가장 큰 면적과 세대수가 가장 큰 메리트여서 주변으로 많은 시설들이 조성될 예정입니다.

전국 45조 토지보상금?!

또한 전국 45조에 달하는 '토지보상금'까지 풀린다고 하는데요, 이 수치는 2009년 34.9조보다도 훨씬 높은 규모고, 역대 처음으로 40조가 넘는 금액이 풀려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상당히 높은 관심을 보일수 있는 조건입니다!

50년간 땅값 상승에 대한 그레프인데요, 과거 60년 박정희 정권부터 2014년 박근혜 정부까지의 땅값 상승이 50년간 4000배 가까이 상승한 점으로 봤을때, 앞으로도 땅은 배신하지 않고 지속적인 상승 그레프를 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거리상으로 봤을때도 서울 경계 2km 정도의 근접한 거리이고 남양주 왕숙에서 서울역까지 약 15분 거리밖에 안되는거리여서 그 어떤 3기 신도시보다 좋은 조건의 교통을 자랑하고있고, 그 어떤 지역보다 많은 세대가 앞으로 입주를 할 예정이여서 앞으로의 전망이 밝다고 생각됩니다!

남양주 왕숙신도시

지금이 여러분이 선택할 가장 좋은 타이밍입니다!

- 문의 -

공1공-2공공3-9육1육

(최정원 과장)

3기 신도시 교통 개발사항

3기 신도시 왕숙지구 교통 개발사항입니다. 에너지 자족마을, 수변특화 복합마을 (왕숙1), 문화예술마을, 뭏놔시설, 청년예술촌, MIC (왕숙2)을 중심으로 GTX-B 노선개통 및 역사 신설, 경의중앙선 역사 신설, 8호선(별내선) 연장 및 4호선(진접선)과 연결하여 서울역, 잠실 등 교통이 매우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왕숙신도시 1구역을 중심으로해서 아래로는 GTX-B 신설역이 개설되고, 위로는 4호선 연장 진접선인 풍향역까지 생기면서 교통에 대한 메리트가 생기게 됩니다.

GTX-B 노선도 소개

GTX-B노선이 앞으로 남양주 왕숙지구를 지날 예정인데요, 송도국제도시부터 시작해서 인천, 서울을 지나 남양주에 도착하는 노선으로 약 80km 구간에 구축하는 사업입니다. 금액도 5조9,646억원 약 6조에 가까운 사업비가 들어가는 큰 사업인만큼 개통이 된다면 송도에서 서울역까지 26분, 남양주에서 서울역까지 15분이면 도착하게 됩니다.

따라서 송도 출발을 목표로 마석까지 약 40분이면 도착하게 되오니 그 어떤 교통편보다 가장 주목 받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땅투자 초보도도 실패하지 않는 3km 법칙'을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개발지에서 3km 이내, 시내 중심지에서 3km 이내, 고속도로 IC에서 3km이내

이런 땅에만 투자한다면 여러분은 성공적인 땅투자를 하실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나 땅투자에 관심이 있는 분이시라면 아래 번호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 문의 -

010-2공공3-9육1육

(최정원 과장)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