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탐방

[부천/신중동 맛집] 후라이드 치킨 끝판왕 부암동치킨!!! (ft.통감자,통고구마)

by 오늘의잡식 2020. 8. 8.
320x10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아내와 함께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운동부터 식조절까지 최대한 신경쓰면서 하고 있는데요, 한동안 다이어트를 하면서 절제하다가 간만에 치팅데이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이 너무 먹고싶어서 맛있는 치킨집을 폭풍 검색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부천 신중동역에 위치한 '부암동치킨'이라는 곳을 찾게 되었는데, 이미 숙대 본점에서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으로 유명한 곳이고, 부천점도 명성에 걸맞게 상당한 후라이드 치킨 끝판왕인 곳이라합니다. 정말 그렇게 바삭하고 맛있는지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일반 호프집같은 외관!

부암동치킨 앞에 도착하니 바로 옆 길가에 공영주차장이 형성되어 있어서 주차는 무리없이 할 수 있었어요! 다만 주차하고 치킨집 외관만 봤을땐 일반 동네호프집 같은 느낌이어서.. 정말 후라이드치킨 끝판왕이 맞는가 싶었습니다.. (너무 프렌차이즈 치킨만 먹어서 이런 선입견이 생긴게 아닌가 싶네요 ㅋㅋ)

부암동치킨 내부!

부암동치킨 내부모습인데요, 도착했을 때 손님이 한 팀도 없었는데요, 이유인 즉슨 오후 4시가 오픈시간인데 평일날 오픈하자마자 들어가다보니 사람이 없었습니다. 듣자하니 평소 저녁시간에는 사람이 바글바글하다고 하더라구요!

내부 인테리어도 외부와 마찬가지로 동네호프집 느낌이어서 오히려 정감가는 장소로 느껴졌습니다!

부암동치킨 메뉴!

'치킨과 통감자'의 환상적인 조화!'라는 말이 메뉴위에 가장 눈에 띄었는데요, 아마 후라이드치킨에 통감자도 함께 튀겨서 나오는듯합니다! 메뉴구성은 후라이드치킨(국내산100%), 골뱅이국수, 부산에서 온 오뎅탕, 매운번데기탕, 매콤뼈없는 닭발, 닭모래집, 육포+가평잣, 한치, 노가리, 마른오징어, 황도. 햇반까지 치킨을 비롯하여 다양한 메뉴가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원래 후라이드치킨이 있으면 양념치킨이 있어야하는데, 치킨메뉴는 후라이드치킨 단일메뉴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진짜 고수느낌이 뿜뿜 느껴졌습니다! 저희는 그래서 후라이드치킨 1마리, 맥주도 한 잔하고 싶었지만 운전을 했어야 했기에 콜라만 한 병 주문했습니다.

마음 같아선 후라이드치킨과 쌍벽을 이룬다는 골뱅이국수도 함께 주문하고 싶었지만, 그래도 다이어트 중이니만큼 절제 또 절제했습니다..ㅠ

치킨 친구들!

주문하고나니 뻥튀기를 비롯하여, 치킨무, 소금 그리고 양념소스를 따로 마련해서 주었어요! 메뉴에 양념치킨이 따로없다보니 소스도 따로 찍어 먹을수 있게 주신것 같았구요, 양념스맛도 달짝지근하니 감칠맛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그리고 쌩뚱맞게 사발그릇이 하나있는데 치킨뼈 버리는 그릇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치킨 & 콜라

이어서 주문한 콜라도 나왔습니다. 사실 치킨은 맥주랑 먹어야 제 맛이라고 하지만, 개인적으로 맛으로 따졌을땐 맥주보단 콜라랑 먹었을 때가 훨씬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다소 느끼할 수 있는 부분을 콜라의 단맛이 잡아주다보니 궁합면으로 봤을 땐 치맥보단 치콜에 한 표 더 주고 싶네요!

그렇다고 치맥이 싫다는건 아닙니다 ㅋㅋㅋ

사실 치킨앞에서 비교 자체가 우스운 일이긴합니다 ㅋㅋ

후라이드치킨!!!

드디어 주문한 후라이드치킨이 나왔습니다. 소쿠리접시위로 후라이드 치킨이 산처럼 쌓아져서 나왔는데요, 노릇노릇한게 너무나 먹음직스러웠습니다! 심지어 저희가 첫번째 손님이라 그런지 새기름에 튀겨져 나왔다고 생각하니 더욱 맛있게 잘 튀겨진것 같았어요!

고소한 치킨 냄새에 이 쏙 빼앗길정도로 보기만해도 감동 그 자체였구요! 치킨 외에도 동글동글한 통감자가 함께 있어서 푸짐함까지 있는 치킨이었습니다!

오잉?! 오이김치?!

대부분 치킨집에선 치킨무양배추 샐러드를 주지만, 부암동치킨에선 오이김치를 따로 주시더라구요, 아삭아삭한게 너무 잘 익어서 치킨무 저리가라 할 정도로 맛있었구요, 자극적이지도 않고 오이그런지 씹을수록 시원한게 치킨이랑 먹어도 궁합이 너무 잘 맞는 맛이었어요!

진짜 잘 튀겼네!

금방 튀겨내서 그런지 정말 뜨거워서 사진 찍다가 손 데일뻔 했어요 ㅋㅋㅋ 뜨거움을 참고있는 제 손가락이 사진에서도 느껴질 정도입니다! 닭다리는 넓게 핀 상태에서 칼집내서 튀겨진 것처럼 보였구요, 기름이 닭다리 살코기 쪽으로도 잘 스며들수 있게 해서 튀긴 모양새였어요! 튀김옷도 엄청 두껍지 않아서 보기만해도 정말 맛있게 잘 튀겼다는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맛은 말해 뭐합니까..!!! 겉바속촉 그대로구요! 크지 않은 튀김옷이지만 바삭함은 상당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느끼함도 덜하고, 심지어 살코기 부분은 너무 부드러워서 감동 그 자체였어요! 닭다리살 뿐만아니라 닭날개, 닭가슴살 할 것 없이 모든 부위가 너무 부드러웠구요, 특히 가슴살이 우리가 알고있던 그런 퍽퍽한 가슴살에 느낌이 아니어서 정말 놀랬습니다! 기름을 아주 맛있게 먹고 있어서 부드러움 그 자체였어요!

제 아내가 평소 닭가슴살은 쳐다도 안보는데, 이날 부암동 후라이드 치킨 먹으면서 닭가슴살 싹 다 뺏겼습니다...ㅋㅋㅋ

양념소스랑도 찰떡궁합!

그냥 먹어도 맛있는 후라이드치킨! 양념소스 찍어 먹어도 정말 맛있구요, 치킨 자체가 맛있으니 어떻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양념이 자극적이지도 않고 달짝지근하면서 감칠맛까지 입안에서 돌다보니 또다른 치킨을 먹는듯한 착각이 들정도로 만족하면서 먹을 수 있었어요!

그래도 양념보단 후라이드 자체가 맛있다보니, 후라이드만 먹다가 다소 물릴것 같다는 생각이 들때만 양념소스 한 번씩 찍어서 먹었습니다!

통감자 (ft.통고구마)

치킨 외에도 통감자가 들어가 있는데요, 감자를 그대로 통으로 튀겨서 그런지 훨씬 더 담백하고 고소했어요! 겉을 먹을땐 감자튀김 먹는 기분인데, 속까지 씹으면 찐감자를 먹는듯한 그런 반전 매력이 있는 통감자튀김이구요, 심지어 감자만 있는줄 알았는데 달달한 고구마까지 있어서 든든함 + 골라먹는 재미까지 쏠쏠했어요!

바닥까지 싹쓰리!

역시 치킨은 남기면 죄라고 했던가요?! 치킨뿐만 아니라 통감자, 통고구마까지 아내랑 싹쓰리로 헤치웠습니다! 진짜 간만에 너무 담백하고 고소한 맛있는 치킨 먹었더니 배부른줄 모르고 먹었던 것 같습니다.

맛은 물론이고 양까지 푸짐해서 많은 분들이 치킨 끝판왕이라 하는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정말 든든하고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앞으로 후라이드치킨 먹으러 '부암동치킨'만 올 것 같네요!

저희가 다 먹고 나올때쯤 어느덧 퇴근시간이라 그런지 금방 손님들이 자리에 차기 시작하더라구요, 확실히 맛집은 외관이 전부가 아니라는점 '부암동치킨'이 제대로 보여주네요! 그만큼 맛있으니 여러분도 기회되시면 꼭 한 번 가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부천 부암동치킨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 영업시간 -

16:00 ~ 24:00

- 휴무일 -

일요일

- 주차 -

길가 공영주차장 유료 이용가능

본 내용은 제 돈주고 사먹은 솔직 리뷰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