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탐방

[김밥천국] 돈까스/김밥/쫄면/군만두로 구성된 스페셜정식 먹어본 후기 (ft.하인천점)

by 오늘의잡식 2020. 2. 5.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한동안 겨울인데도 불구하고 날씨가 따뜻했는데,

오늘부터 날씨가 급격히 추워져서 너무 놀랬네요..

코로나 바이러스, 추위 등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추운날 어디가기도 춥고 귀찮아서

회사에서 가장 가까운 밥집

'김밥천국 하인천점'에 방문했는데요!

여러분께 점심 먹은 후기 공유해드릴게요!

김밥천국에는 총 96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이 중에서 전복죽 다음으로 김밥천국 최고가인

'스페셜정식'을 오늘 주문해봤습니다!

짜잔!

스페셜정식이 나왔어요!

돈까스를 중심으로 김밥, 쫄면, 군만두, 옥수수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보기만해도 양이 푸짐한게 가성비로 최고인듯해요!

각각 구성메뉴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쫄면입니다!

맛보기보단 약간 양이 많아요!

매콤새콤한 양념장에 버무려줘서

한 입 먹으니 식욕이 살아나는군요!

쫄면 전문점 만큼의 맛은 아니지만

기본 이상으로 괜찮았습니다!

다음은 달랑 1개 있는 군만두입니다.

기성품 군만두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는 그 맛입니다.

껍질은 찔기고 만두소는 없는

다소 안타까운 맛이지만

추억의 맛이라 생각하면서 먹었네요 ㅎㅎ

다음은 김밥천국의 메인!

기본 즉석김밥입니다!

접시 한 켠에 1줄이 있구요,

햄, 계란, 당근, 시금치, 단무지로 구성되어있어요!

별거 안들었지만, 무난하게 점심식사로는 괜찮았어요.

다음은 사실상 스페셜 정식의 메인

'돈까스'입니다!

평소에도 돈까스만 자주 즐겨 먹는편이긴 하는데요,

기성품 돈까스 답게 안에 힘줄 제거를 안해서

찔긴 부분은 있어요!

그래서 잘 안썰려요...ㅠㅠ

나름 주방이모님께서 잘 튀겨서 겉은 바삭합니다!!

다른걸 다 떠나서 엄청 빨리나오는 음식속도 때문에

이동네 직장인들에겐 맛집 저리가라의 김천입니다!

김밥천국 하인천점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인천 차이나타운 앞에 위치해 있어서

손님들이 없다고 착각할 수 있는데요,

반대로 점심시간에는 대기가 있을정도로

항상 만석입니다!

맛과 퀄리티는 다소 아쉽지만,

96가지의 다양한 메뉴!

엄청난 스피드와 가성비로 승부하기에

김밥천국은 전국 어딜가도 사랑받는듯 합니다!

내일 출근해선 뭐먹을까 또 고민되네요 ㅎㅎ

내용이 재밌으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