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탐방

제주 구좌읍 세화 북카페 풍미독서

by 오늘의잡식 2019. 3. 21.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제주 구좌읍 세화에서 유명한 북카페 풍미독서에 다녀왔는데요~

저는 사실 독서보단 아점을 먹기위해 방문했습니다!

어떠한 맛있는 음식을 먹었는지 여러분께 매뉴 사진과 함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구좌에서 가장 유명한 특산품이 바로 당근이라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당근스프가 팔더라구요!

평소 당근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여기까지 온김에 울며겨자 먹기로 시켰는데..

와우! 정말 안시키면 후회할뻔 했습니다.

당근맛은 전혀 느껴지지않고 오히려 훨씬 달달하면서 식욕을 돋구는데 최고였습니다!

진짜 인생 스프입니다!

메인요리 첫번째는 풍미 하우스 샐러드입니다!

새우, 아보카도, 사과, 반숙계란 등 다양한 야채와 함께 드실 수 있고 드레싱도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아침에 가볍게 샐러드로 식사하시고 싶으신분들께 추천드려요!

(저보단 아내가 다이어트중이여서 함께 먹었네요 ㅎㅎ)

다음은 제가 먹었던 와일드 통새우 버거 입니다!

새우 2마리가 새우패티 위에 뙇! 하니 꽂혀져 있어서 조금 놀랬네요 ㅋㅋ

새우가 실하니 맛이좋았어요!

버거맛도 짭조롬하니 안에 새우살도 씹히고 소스맛도 좋았습니다!

아점식사로 딱이었던것 같네요!

영업시간: 매일 10:00 - 16:30 

라스트오더: 15:30 (휴무일: 목,금)

위치가 시골길 안쪽에 있어서 카페 앞에 주차하기가 다소 어려우니 

이왕이면 밖에다가 주차하고 들어가시는걸 권해드려요!

식사뿐만아니라 차 한 잔하면서 독서하시는분들도 있는 공간이니 조용하고 좋습니다!

제주 여행 계획 있으신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