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맛집탐방

'탄탄면공방'에서 탄탄면,육고명튀김교자 먹은 후기! (ft.현대백화점 탄탄면,육고명튀김교자 먹은 후기! (ft.현대백화점 판교점)

by 코치J 2019. 11. 4.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랜만에 일이 있어서 용인에 갔다가,

밥도 먹고 쇼핑도 할겸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방문했습니다!

판교점은 처음 가보는터라, 엄청난 크기에 감탄했는데요!

백화점 지하1층은 온갖 맛집 브랜드는 다 있는듯했어요!

그 중에서 탄탄면 프렌차이즈 맛집으로 소문난

'탄탄면공방'에 가서 먹구왔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탄탄면공방 메뉴에요,

탄탄면, 마라탄면, 육고명튀김교자가 주메뉴에요!

아내는 탄탄면 말고 도토리브라더스 먹는다고해서

저만 탄탄면 1개 (매운맛), 육고명튀김교자 2개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진동벨 받았구요,

대기시간은 주말이라 그런지

음식 나오는데 약 10분정도 걸렸어요.

주문한 '탄탄면' '육고명튀김교자'가 나왔어요!

탄탄면공방의 특이한 그릇모양이 상당히 인상적이죠?!

근데 먹기는 조금 불편한듯해요...

국물색갈은 짬뽕색상과 비슷하죠?!

하지만 탄탄면에서 나오는 풍미는

개인적으로 그 이상으로 생각됩니다!

메인 옆에는 볶은김치다진마늘이 있구요,

미니밥도 함께 주더라구요!

(밥은 모자르면 요청하면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어요!)

그릇은 솔직히 맘에 들진 않지만,

맛은 정말 일품인듯해요!

평소 여러 중식당에가서 탄탄면을 먹어봤지만,

탄탄면공방 탄탄면은 진짜 못따라오는듯합니다.

면도 두껍지도 않아서 목넘김이 상당히 좋구요,

국물에서 느껴지는 매콤하면서도 고소함이

수저를 놓치 못하게합니다!

특히 국물이 정말 예술이에요!

개인적으로 웬만한 국물들보다

탄탄면공방의 탄탄면 국물이

넘사벽의 맛이라고 생각됩니다!

평소 밥 많이 안먹는데, 밥 엄청 말아먹고싶은 국물이에요!

탄탄면에서 또 한가지 빠질 수 없는건 반숙란이에요!

국물에 적셔서 먹으면 또 별미중에 별미입니다!

반숙자체가 담백하고 간이 살짝 들어가서

국물과 궁합이 정말 좋습니다.

다음은 '육고명튀김교자'에요!

2개에 5,000원이란 가격이 싸진 않지만,

상당히 바삭하고 속이 꽉 차 있어서 맛있더라구요!

튀김옷에 후추로 양념을해서 그런지 감칠맛나고 좋아요!

튀김교자 한 입, 탄탄면 한 입 먹으니

밸런스도 좋고 속도 든든해집니다!

마무리로는 밥 말아서 뚝딱!

사실면도 면이지만 밥 말아먹으려구 탄탄면 먹습니다!

맘 같아선 2그릇 이상 먹고싶었지만,

조절해서 그냥 1그릇만 먹었네요...ㅠㅠ

(폭식했다간 아내한테 등짝 스메시 ㅠㅠ)

완벽하게 싹 비었구요!

앞서 말씀 못드린게 있는데요,

드시다가 다진마늘을 탄탄에 넣어서 먹으면 깊은맛이 배가 되니

처음부터 넣지는 마시고 반정도 드시다가,

다진마늘 넣어서 먹으면 마늘의 진하고

깊은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탄탄면공방 현대백화점 판교점 위치입니다.

영업시간: 평일 10:30 ~ 20:00 / 주말 10:30 ~ 21:00

(주중 라스트오더: 19:30 / 주말 라스트오더: 20:30)

휴무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정기휴무일

여러분도 맛있는 탄탄면 한 그릇 생각나신다면,

탄탄면공방 적극추천드립니다!

저는 매운걸 못먹어서 아주 매운맛은 도전하기 두려운데요,

그냥 일반 매운맛만 드셔도 매콤담백하게 드실 수 있으니

꼭 한 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

댓글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