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주변일상

블루보틀 캔커피 '콜드브루커피 볼드' 솔직후기

by 오늘의잡식 2019. 9. 14.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블루보틀 성수점가서 커피를 마시고,

아내가 이것저것 구매하다가,

블루보틀 캔커피 '콜드브루커피 볼드'도 구매해서 왔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콜드브루커피 볼드 성분표입니다.

간단하게 보시면,

내용량 236ml (20kcal),

원산지 미국,

총카페인함량 241.46mg (고카페인 함유)

외에 다른 부분은 위에 이미지 참고하세요!

블루보틀 '콜드브루커피 볼드' 따르는 영상이에요!

갬성갬성하게 찍어보려했어요!

콜드브루 빛깔이 아주 곱네요.

'콜드브루 볼드'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아주 써요..

너무 씁니다...

고카페인 함량이라 그런지 절대 그냥 못먹습니다.

커피반, 물반 희석해서 드셔야

우리가 알고있는 콜드브루맛이 납니다.

이렇게 먹으니 향도 좋고, 그나마 먹을만 하더라구요..


다만 236ml 한 캔이 5천원이 넘는가격 생각하면 재구매의사는 없네요...

블루보틀 매장가서 기념으로 산거라 제 돈주고는 이제 안먹을 것 같습니다.

쓰디쓴 비싼 고가의 고카페인 커피, 희석해서 자알 먹었습니다.

(블루보틀 브랜드값 ㄷㄷ)

블루보틀 성수점 위치 및 전화번호입니다.

직전에 이쪽에서 구매해서 확인차 첨부해서 넣습니다.

개인적으로 블루보틀 브랜드도 그렇고

커피맛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비추여서

오늘 먹었던 '콜드브루커피 볼드'도 추천드리고 싶진 않네요.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