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카페,디저트

신포동 숨은 갬성카페 '아네모오네' (feat.말티푸 토리)

by 오늘의잡식 2019. 9. 14.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아내가 갬성갱성 카페를 찾아다니는데,

아내와 함께 인천 신포동에 일이 있어서 갔다가

시간이 좀남아서 갬성적인 카페를 찾아봤는데요,

'아네모오네'라는 외관만 봐도 갬성적인 카페를 찾았어요!

오늘 여러분께 갔다온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밖에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밤이라 반짝이는 조명 때문인가 엄청 갬성하고,

멀리서도 눈에 띄더라구요!

아네모오네 메뉴판입니다.

커피, 논커피, 맥주, 홍차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구요,

뒷편엔 와인 같은 메뉴들도 있는데,

어차피 커피만 마실거라 패스했어요!

다양한 디저트들도 엄청 많이 있어요!

케익을 비롯하여 마카롱, 프레즐, 쿠키 등 많이 있는데,

저희는 마카롱 2개와 따뜻한 카페라떼 2잔을 주문했습니다.

카페는 2층까지 있는데,

저녁시간이라 1층에도 자리가 넉넉히 있어서

2층은 따로 안갔어요!

카페 엔틱소품들이 상당히 눈에 띄어서

갬성자극 카페였어요!

무엇보다 1층에 있으려고 했던 이유중 하나는,

사장님 키우시는 말티푸(말티즈+푸들) '토리'가 있는데,

너무 이쁘고 착해서, 토리 보느라 따로 안올라갔어요!

얼굴은 말티즌데 몸이 길죽길죽 푸들 같아서 정말 신기했어요 ㅋㅋㅋ

카페 문 열리면 손님 맞이도하고 카페에 마스코트더라구요 ㅎㅎ

주문한 카페라떼, 마카롱이 나왔어요!

커피맛도 부드럽고 괜찮았구요,

마카롱은 저는 오레오, 아내는 옥수수 주문했는데

달콤하니 나쁘지 않았어요!

(다만 꼬끄가 좀더 쫀득했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었어요 ㅠ)

일단 카페 자체가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다음번엔 커피말고 와인 한 잔 하러 오고 싶은 생각이 들어요!

비오는날 저녁, 기분 센치할때 가면 아주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여러분도 갬성카페 찾으신다면,

'아네모오네'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네모오네' 위치입니다.

전화번호: 010-8273-8285

영업시간: 12:00 ~ 24:00

휴무일: 월요일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클릭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