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맛집탐방

제주도 제주 장진우식당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제주도 한경 맛집 검색을 하다가 제주장진우식당을 알게 되었어요!

지역별로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제주 지역에 밤늦게까지하는 장소도 드물고..

마침 장진우식당이 늦게까지해서 제주 첫째날 저녁식사로 장진우 식당을 선택했어요!

제주 장진우 식당 내부 인테리어구요.

감성넘치는 이쁜 레스토랑입니다!

(따뜻할때 가면 수영장 이용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아직은 춥고 바람이 엄청 불어서.. 안하는듯합니다)

먼저 식전빵이 나왔구요, 빵이 쫄깃하니 맛좋았어요!

전 음료로 제주위트에일 하나 주문했습니다!

이로써 운전은 아내가 하는걸로...

좀 기다리니 주문한 음식도 나왔어요!

제주먹물밥, 딱새우로제파스타

흰살생선을 비롯해서 각종 해산물들과 곁들여서 먹은 먹물밥은 단백하고 맛좋았어요!

딱새우로제파스타도 재료가 싱싱해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어요!

추가로 가운데 있는건 한라봉으로 만든 피클이에요!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제주장진우식당을 지키고있는 댕댕이 곰탱이가 있는데..

여기 마스코트에요!

너무 순진한 표정으로 부르면 음식줄줄알고 저렇게 세상 불쌍한 표정으로 얼굴을 떨구고 있어요 ㅋㅋㅋ

(절대 속지마세요 ㅋㅋㅋ)

덩치는 크지만 너무 온순하고 착한 9년차 댕댕이라고합니다!

식사하실때 댕댕이 보느라 밥이 입으로 넘어가는지 코로 넘어가는지 몰랐네요 ㅎㅎ

강아지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서 곰탱이랑 즐거운 시간 가지세요!

다만 너무 밤늦게가면 가로등이 없어서 출입구 찾기가 힘드니 밝을때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문앞에서 바다바람 맞으며 10분 서성였었네요.. 에취...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판포리 1759 1층 | 제주장진우식당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