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탐방

명품닭 '푸라닭 치킨 블랙알리오' 배달해서 먹어본 후기 (feat.기름떡볶이)

by 오늘의잡식 2019. 7. 9.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독특하면서 다양한 치킨 브랜드 및 메뉴가 참 많이 생기는데요!

매번 어느곳에다 치킨을 주문할지 먹고자할때마다 행복한 고민을합니다.

고심끝에 선택한 치킨은..

명품중에 명품 프라다..! 가 아니라...

'푸라닭 치킨'입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BEST라는 '블랙알리오'를 먹어봤는데요!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리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문하고 30분정도 지나니 검정색 보자기에 배달이 왔습니다.

프라다 가방인줄 ㅋㅋㅋㅋㅋㅋ

굉장히 럭셔리한 보자기에 배달와서 이게 치킨인가 싶었어요;;

주문내역을 살펴보겠습니다.

오늘의 메인 블랙알리오 (17,900원),

사이드메뉴로 시킨 기름떡볶이(레드) (3,900원),

고추마요소스 2개 (개당 500원) 추가

배달비까지 총 23,900원 결제 되었네요!

 명품보자기를 걷어내니 안에 속 내용물입니다.

위에 주문내역 외에도 치킨무, 미니콜라까지!

안에 박스내용도 블랙블랙하니 더욱 명품의 향기가 느껴지는건 기분탓이겠죠?!

치킨무푸라닭 프리미엄 치킨무라 그런지

하얀게 아니라 노랗네요 ㅋㅋㅋ

아삭아삭하니 치킨과 밸런스가 잘 맞을듯합니다.

고추마요소스입니다.

고추라 그래서 엄청 매콤할줄 알았는데, 아무래도 마요소스다보니

매콤한 향만 있고 엄청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짜잔!

오늘의 주인공 블랙알리오입니다!

닭고기도 큼지막하니 부위별로 잘 컷팅되어있구요!

블랙소스에 바삭한 갈릭칩을 더해서 그런지

비쥬얼, 색상과 스멜이 엄청나더라구요!

오픈에도 굽고 튀김에도 튀겨서 그런지 훨씬 윤기가 좔좔 넘치네요!

세상 먹음직스럽습니다!

와.. 굽고튀겨서 그런지 진짜 겉바속촉!

겉은 바삭한데 느끼하지않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럽습니다!

블랙소스가 간장베이스라 그런지 엄청 담백하고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하지만 입안에 풍미가 가득합니다.

여기에 칼릭칩이 중간중간 씹히는게

튀겨서 그런지 매운맛은 없고 마늘의 고소함과 식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진짜 엄청 맛있습니다!

블랙알리오 치킨에 고추마요소스를 찍어서 먹으니

매콤하면서 담백한 소스를 찍어서 그런지

와... 진짜 대박 ㅋㅋㅋ

담백 매콤 짭쪼름 + 치킨의 식감

밸런스 엄청 잘맞더라구요!

간장치킨 좋아하는분들에게 진심 강추입니다.

푸라닭이래서 장난스럽게 봤지만 진짜 명품닭이 맞나봅니다!

다음은 사이드 메뉴로 주문한 기름떡볶이입니다.

기름샤워를 해서 그런지 훨씬 더 먹음직스럽게 생겼어요!

별로 맵지도 않고 식감도 너무 좋습니다!

매콤달콤 풍미가 입안 가득 채워지니 담백한 블랙알리오 사이드로 딱입니당!

쫀득쫀득!

먹을수록 계속 땡기네요!

치킨만 먹다보면 물릴수도있는데 이럴때 매콤새콤쫀득한

기름떡볶이도 꼭 같이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가성비갑입니다!!)

푸라닭 인천용현1호점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영업시간: 12:00 ~ 24:00

휴무일: 매월 3번째 월요일

제가 주문했던 저희동네 푸라닭입니다.

여러분도 건강하게 오븐에 굽고 기름에 살짝튀긴 맛있는 명품닭!

푸라닭 진짜 꼭 한 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강추!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클릭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