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탐방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부엉이돈가스' 먹어본 후기 (feat.파라다이스가츠)

by 오늘의잡식 2019. 7. 7.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결혼 1주년으로 아내와 함께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 놀러왔는데요,

오와.. 진짜 리조트형식으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볼거리 놀거리 먹거리가 참 다양하게 많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리뷰할게 참 많은데,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리뷰는 아내와 함께 저녁으로 먹었던

파라다이스시티 푸드코트에 있는

'부엉이 돈가스' 입니다!

저희는 많은 메뉴들중에 가장 비싸다는!!

파라다이스츠(정식)으로 2개 주문했습니다.

1인분에 무려 20,000원!

두명이니 40,000원!

파라다이스에 왔으니 파라다이스가츠를!

좋은날이기도하고 다양하게 먹고싶어서

기분좋게 아내랑 가장 비싼걸로 주문해봤습니다.

짜잔!

주문하고 잠시후에 엄청 푸짐한양에 파라다이스가츠가 등장했습니다!

생선까스부터 새우튀김, 안심 가츠까지 종류별로 있고,

정식이라서 옆에 우동까지 있습니다!

엄청 크고 많다보니 어떤거부터 먹을지 심히 고민되더라구요,

이리저리 사진부터 찍느라 정신 많이 팔렸습니다 ㅎㅎ

생선까스 먼저 보시면, 생선살 두둑한거 보이시죠?

바삭하면서 안에는 촉촉해서 너무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여기에 타르타르소스까지 찍어서 먹으니 

담백하고 짭조름해서 훨씬 풍미가 넘쳤습니다!

(감동입니다잉!!)

다음은 새우튀김인데요!

중하 한마리를 머리체 통체로 튀겨져서 나오더라구요!

저는 머리를 좋아하는터라 고소하면서도 쌉싸름한 머리부터 먹으니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다만 몸통쪽 튀김옷을 너무 크게 입혀서 조금 느끼했습니다..

가장 아쉬운부분중 하나였네요..

우동은 무난했습니다.

국물도 시원하니 면발도 적당히 쫄깃하고

흔하게(?) 먹을 수 있는 우동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메인 안심가츠인데요!

사실 생선가츠랑 새우가츠가 먹으니 배가 좀 찼어요...ㅋㅋㅋ

안심가츠를 그렇다고 포기할 수는 없었어요!ㅎㅎ

어찌보면 등심에 비해서 안심이 퍽퍽할 수 있는데

저온숙성을해서 그런지 되게 부드러웠어요!

겉은 엄청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면서 부드럽고!

역시 돈가츠의 진리는 겉바속촉입니다.

부엉이돈가스 위치입니다.

전화번호: 010-9179-9097

영업시간: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확실히 저온숙성한 돈가츠라 그런지 잡내도 안나고

부드러운 고기들의 식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만 튀김옷이 몇 개는 크게 입혀있어서 조금은 느끼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굳이 흠이라면 흠이네요 ㅎ)

비싼만큼 맛있게 먹었습니다!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클릭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