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국내여행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방문 후기! 완전정복! 1탄 (아쿠아스파)

by 오늘의잡식 2019. 7. 8.
320x10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결혼 1주년 기념으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로멘틱한 하루 보내고,

호텔 체크아웃 이후에 파라다이스 시티 안에있는 '씨메르'에 방문했습니다!

저희 부부가 구매한 파라다이스시티 패키지씨메르 패키지

씨메르 2인 이용권도 포함되어 있었는데요!

이미 럭셔리한 스파로 영종도 핫플레이스로 손꼽히고 있는데

오느 여러분께 다녀온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본 리뷰하기전에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씨메르 원래 가격표입니다.

아쿠아스파권 가격 및 찜질스파권 가격입니다.

참고하세요!

(6시간 이후에는 1시간당 5,000원 추가 요금이들고, 만 10세 이상부터 입장 가능합니다)

씨메르 입장순서입니다.

저희는 이미 아내이름으로 예약이 되어있어서 이름만 데스크 직원분께 확인하고

키를 받은 다음에 신발장에 신발넣고 바로 입장했습니다.

(여기까진 일반 찜질방이랑 크게 다를게 없네요)

씨메르 입장!!

씨메르 아쿠아스파입니다!

실내 모습인데요 엄청 넓죠?!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도 없고 조용하니 너무 좋았습니다!

너무 넓어서 괜히 어리둥절 했던 것 같아요!

사진부터 우선 여러장 찍어봅니다 ㅎㅎ

씨메르 아쿠아스파 실내사진 몇 장 찍고먼저 제일 꼭대기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야외풀이 있어서 제일 먼저 올라가봤는데요,

올라가는길에 레스토랑/펍도 있더라구요, 지나서 바로 야외풀로 입성!

아내가 사진 여러장 찍어보라고 했는데,

바깥뷰는 보시다시피 영... 꽝입니다 ㅋㅋ

비포장도로가 눈앞에 훤히 보이더라구요;;

야외풀 수심은 1.3m정도 되어서 그런지

손님들이 여기서 수영 많이하더라구요!

저도 아내와 함께 사진찍고 수영도하고

여유로운 시간좀 즐겼습니다!

물이 깨끗하니 수영하기도 참 좋네요!

야외풀 반대편에는 이벤트탕이 있었는데요,

히노끼탕부터해서 장미탕(?)

3가지 스파가 있었어요!

따뜻하니 몸 지지고 있기 딱 좋더라구요!

내려와서 신나게 슬라이드 한 번 탔는데,

너무 재밌게 타느라 사진은 따로 못찍었습니다.

(사람 없어서 2번 탔어요 ㅋㅋ)

다시 아쿠아스파 1층인데요,

대부분 실내에서 노시는분들은 여기서 많이들 시간보내면서 노시더라구요!

풀에서 허리랑 다리 안마해주는 안마탕이 특히 짱이었어요!

말씀드렸다시피 썬배드는 유.료.이.용이라 손님도 없어서

대부분 사람들은 안쪽에있는 의자와 밴치에 소지품들을 잠깐 놓고다니더라구요!

저희도 휴대폰이나 선글라스는 이쪽에 놔두고 다녔어요

개방되어있는 곳이니 그래도 분실위험은 있어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옆쪽에는 스테이지 같은 공간이 있었는데요!

풀파티나 이런거할 때 DJ들이 이쪽에서 음악틀고 공연하는것 같아요!

저도 성공한 래퍼처럼 자세 한 번 뽐내봤어요!

BAAAM!

무대 앞쪽에는 볼이 들어있는 따뜻한 스파가 또 있더라구요!

이쪽에서 많은분들이 사진 많이 찍는데,

사진 많이 찍는 핫플인듯합니다!

안에서 놀다가 이번엔 1층 야외풀로 나왔어요!

평일이라 진짜 사람 없어서 아내랑 저랑 둘이서만 놀았던 것 같아요.

수영장 통체로 빌린듯한 기분이었네요 ㅋㅋㅋ

튜브에 올라타서 세상 편한 자세로 시간 가는줄 모르고 놀았어요!

간지나게 사진도 몇 장 찍고,

수영도 하고 아내랑 물놀이도하고, 전날 갔던 호텔수영장과 다르게

아이들이 없으니 아주 조용하고 평온했습니다!

아쿠아스파에도 크리스탈 스팀이라고 사우나가 있었는데요,

날이 더워서 그런지 사람은 거의 없더라구요 ㅎㅎ

버츄얼 스파라고해서 들어가서보니 풀 3면이 스크린으로 되어있더라구요,

은은하게 음악과 멋진 풍경들이 앞에 나오는데,

스크린이긴 하지만 엄청 고요하고, 평온해보였어요!

마침 노을지는 배경이 나왔는데,

너무 멋있어서 타이머 맞춰놓고 사진 찍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멋있게 잘 나왔어요!

버츄얼스파 있는지 모르고 사람들이 잘 안들어가는데,

꼭 잊지말고 들어가서 멋진 사진 건지시기 바랍니다!

(저희 사진찍고 안에서 놀동안 사람 1명도 안들어왔었네요 ㅋㅋ)

저희도 놀다보니 배가 너무 고파서 아쿠아스파에 있는 푸드코트에 가서

떡볶이 하나, 해물라면 하나 주문했습니다.

떡볶이는 좀 매운 떡볶이 맛이어서 무난했는데,

해물라면 뭐지...

진짜 너무 맛있는 짬뽕 한 그릇 먹는 기분이었습니다.

재료도 새우, 전복 등 각종 해산물과 청경채, 양파, 파 등 풍부하게 들어가서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해물라면 완전 강추입니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영업시간: 10:00 ~ 19:00 (주말: 10:00 ~ 22:00)

평일/주말 indoor pool과 outdoor pool 오픈/크로스

시간이 상이하오니 자세한건 파라다이스 홈페이지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p-city.com/front/cimer/overview

씨메르 1탄 아쿠아스파편이었습니다.

가격이 비싸긴하지만 정말 좋은 데이트코스입니다!

여러분도 제대로 호캉스 즐기고 싶으시면 씨메르 잊지말고 꼭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 씨메르 2탄에서는 찜질스파편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찜질스파 블로그 포스팅 링크: https://coach-j.tistory.com/244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클릭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