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국내여행

[PVCS 기부 전시회 GWOT] SNS 인플루언서 춈미 전시회 방문후기! (ft.마일스톤커피)

by 코치J 2022. 11. 27.
320x100
반응형

사진출처 : 춈미 인스타그램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여러분은 인스타그램 자주하시나요?"

저도 그렇고 저희 아내도 시간날때마다

SNS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편입니다.

 

특히 저희 아내가 인스타그램을 즐겨하는편인데,

오늘은 아내가 인스타그램으로 팔로우하는

인플루언서 춈미라는 분의 기부전시회

방문후기를 여러분께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진출처 : 춈미 인스타그램

춈미

춈미님은 평소 진정성 있는 선한 영향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환심을 사고 있는 인플루언서여서

일반인임에도 불구하고 팬들이 정말 많은 분이구요,

외에도 데일리라이프, 맛집추천, 개인사업 등

그녀가 말했다하면 핫이슈, 완판이 될정도로

굉장히 핫한 분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제 아내가 정말 많이 좋아해서

이번에 전시회도 함께 참여했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방문한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PVCS 기부 전시회 GWOT

춈미님의 이번 기부 전시회는

'궛(GWOT)'전이라고 합니다.

"Goodness Will make Our life True"

"선한일은 우리의 삶을 진실로 만들어준다"

 

'GWOT'의 뜻풀이는 이렇지만,

사실...

"그러'궛'어요?"

"그러시'궛'습니까?"

이런 춈미님 말투로 이번 '궛'전이 시작됐다 합니다.

(GWOT에 춈미님의 의미 붙이기 ㅎㅎ)

 

선착순 예매

이번 전시회는 무료 아닌 무료로 진행되었는데요,

무료지만 예매에 성공하게 된다면

네이버 '콩 기부'를 1개 이상 해야합니다.

(콩 1개 - 100원 / 콩 기부를 해야 전시회 참여가능)

 

사실 전시회에 취지 자체가 기부 전시회여서

티켓을 팔거나 그렇진 않지만,

네이버 '콩 기부'를 통해 부담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좋은 취지입니다.

 

전시회 예매가 선착순으로 진행되는만큼

엄청 치열해서 광클로해서 겨우 성공했구요,

아내는 실패했지만, 제가 성공해서 콩 기부도 하고

전시회 보러 이태원으로 방문했습니다.

 

PVCS 쇼룸 위치

 

- 전화번호 -

02-1800-6118

 

- 춈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_chommy/

 

- 홈페이지 -

http://www.pvcs.co.kr 

 

- 기타 -

주차불가

 

이번 GWOT 기부 전시회는 가로수길 쇼룸이 아닌,

이태원 PVCS 쇼룸에서 진행했습니다.

 

PVCS 방문

저희는 오후 1시로 예약을 해서 시간 맞춰 방문,

이미 방문전부터 많은 분들이 대기하거나,

전시를 보고 있거나 그러더라구요,

또한, 춈미님을 직접 실물영접 하기위해

대기하시는 분들도 생각보다 많았습니다..ㄷㄷ

 

저희도 예매내역 및 콩 기부 내역 보여주고

손목티켓받고 입장에 성공했습니다.

 

GWOT

"Goodness Will make Out life True"

착한척 남을 돕다보면 어느순간 나도 모르게

내가 진짜 선한 사람이 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 감정은 생각보다 힘이 있어서 어떤 일이 있을때

버틸 힘이 되기도 하고 다시 일어설 힘이 되고 하는데요.

이번 전시는 작은 선행으로 그런 힘이 생기시길 바라며 준비했습니다.

가볍게 즐기시고, 마음 따뜻하게 돌가시기 바랍니다.

- 백종민(춈미) -

 

입장하자마자 춈미님의 이번 전시회의 취지가 적힌

진심이 느껴지는 글귀를 볼 수 있었습니다.

 

사진 전시

전시는 건물 1,2층에서 진행 되었는데요,

1층엔 춈미님께서 여행중에 찍은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갬성갬성 돋는 사진들이 많죠?!"

 

크리스마스 트리

PVCS 쇼룸 한 켠에 크리스마스 트리도 있었어요,

트리보니까 곧 12월이고...

12월이면 곧 크리스마스고...

크리스마스 지나면 또 1살 먹네요...

흑...ㅠㅠ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는 요즘입니다)

 

사진 전시

생각보다 춈미님이 사진을 잘 찍어서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사진 잘 찍는것도 찍는거지만,

사진 제목 또한 센스 넘치게 웃겨

피식하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건물 얼마일까?"

"남의집 수영장"

"야근 마이하네"

등등

 

골때리는 사진 제목과 중간중간 적힌

글귀들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2층 전시보러 올라가는 길에

인스타그램 계정 @jwon1020 님의

"작품전시회 여시면 갈 의향 있습니다."

이분의 댓글 하나로부터 시작된 이번 전시회여서

이분께 thanks to를 벽에 남겨두었습니다.

 

콩 기부 전시

1층은 춈미님께서 찍은 갬성돋는 사진전이었다면,

2층은 대놓고 기부(?) 하라는 간접적 메시지가 담긴

콩 기부 사진 전시입니다.

 

평소 일상에서 찍었던 사진들에

'콩'을 합성해서 콩 기부를 유도하는 사진입니다 ㅎㅎ

그래서 모든 사진에 '콩'이 등장하는데요,

사진보다보면 콩 기부 안할수가 없겠네요 ㅋㅋ

 

GWOT 기부

그동안 모은 콩으로 기부했던 내역들

이번 전시회에도 공유했는데요,

매번 이렇게 좋은 취지로 선한영향력을 펼치니

많은 팬분들이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명언

"쉬운 인생은 없습니다. ㅅㅂㄹㄲ"

 

"할 수 있습니다. 못 할 일이 없어요.

못 할 일은 먹는 걸 멈추는 걸 못해."

 

"좋은 일이 많아 안좋은 일은 시큰둥하게

지나가길 바랍니다."

 

2층 곳곳에도 춈미님 명언들이 보입니다.

띵언들이 유쾌하면서도 가슴팍 때리네요..ㅎ

 

굿즈

전시회 한 켠에 굿즈들도 판매중이었어요,

뱃지, 그립톡, 북마크, 엽서, 포토카드, 스티커 등

다양한 굿즈를 볼 수 있었는데요,

아내 또한 이것저것 신나게 구매했습니다.

(손이 보이질 않네...ㅎㅎ)

 

Milestone Coffee

전시회 참여한 분들에게

평소 춈미님께서 마일스톤커피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주셨습니다.

산미 느껴지는 커피맛이 생각보다 맛있네요!

 

<티.앰.아이>

춈미님 가로수길 쇼룸 앞에

춈미님이 자주가는 마일스톤커피가 있다고 하는데,

여기 커피가 맛있어서 이태원 쇼룸에 넣어버림...

오마이갓...!

 

인증샷

아내랑 방문 인증샷도 하나 남겼습니다.

거울이 쇼룸 거울이라 그런지

저희 둘다 키가 길죽길죽하니

평소보다 10cm는 더 크게 나왔네요 ㅎㅎ

(사기거울 넘나 좋은것 ㅋㅋㅋㅋㅋㅋ)

 

방문후기

사실 저는 춈미님을 아내를 통해서만 들었던터라

그동안 춈미님 영향력에 대해서는 잘 몰랐는데,

이번 전시회 방문을 통해 새삼 느끼게 되었습니다.

 

유머러스하고 가식없고, 팬분들에게 친절까지해서

인성도 높이 평가되는 분이라

아내도 실물 영접 해보고 싶었지만,

시간때가 맞지않아 직접보진 못했습니다...ㅠ

(아내가 매우 아쉬워함;;)

 

그래도 전시회 방문한걸로 만족하구요,

다음번에 또 이런 기회가 있으면 함께 참석해서

그땐 춈미님 영접도해보고 더많은 기부도

실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

댓글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