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0/284

영종 백운산 자락에서 즐기는 가을맞이 '용궁사 산사음악회' 정보!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가을맞이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용궁사에서가을맞이 용궁사 산사음악회가 펼쳐진다고합니다.여러분께 관련정보 공유해드리겠습니다.가을맞이 용궁사 산사음악회 ● 일시: 2019년 11월 9일 (토) 오후2시~오후4시● 위치: 용궁사●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운남로 199-1● 출연진: 남진, 김흥국, 퓨전국악 퀸, 인천재즈밴드, 바라춤 등● 주최: 인천광역시 중구● 주관: 중구문화원용궁사 위치입니다.푸근한 가을, 용궁사에서 즐거운 공연 놓치지마세요!내용이 유익하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2019. 10. 28.
'불꽃축제' 영종국제도시 명칭확정 1주년기념 축제정보!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인천 영종도가 영종국제도시로 명칭확정이 된지어느덧 1주년이 되었습니다!1주년 기념으로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불꽃축제를 한다고해요!여러분께 자세한 내용 아래 설명해드리겠습니다.영종국제도시 명칭확정 1주년기념불꽃축제 ● 일시: 2019년 11월 2일 (토) 오후 6시● 장소: 씨사이드파크 야외공연장●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하늘달빛로 2번길 6● 주요행사:- 플리마켓 & 푸드트럭 (오후1시~오후6시)- 지역예술인공연 (오후 5시~오후6시)● 문화공연&불꽃축제:- 라인업: 소찬휘, 노라조, 포지션, 박보람● 주최: 인천광역시 중구● 주관: 중구문화원당일 행사 위치입니다.잘 참고하셔서 가족, 친구, 연인, 지인분들과 가서불꽃놀이 및 신나는 공연도 함께 감상하시기 바랍니다.내용이 유익하셨다.. 2019. 10. 28.
'차타임/chatime'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밀크티/버블티' 먹기 좋은 카페!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인천 차이나타운으로 나들이 많이오시죠?!차이나타운 오면 대부분 맛있는 중화요리 드시고먹고나면 기름기 많은 음식들이라 개운한게 생각나실듯합니다.그러다보면 커피, 시원한음료, 차 등 생각나실텐데요,오늘 여러분께 시원함과 개운함으로 무장한 최근 생긴 카페,버블티, 커피 등으로 점점 많은 인지도를 쌓고있는 브랜드!바로 '차타임/chatime'입니다!처음에 차이나타운에서 차 한 잔 먹자는라는한국 개인브랜드인줄 알았는데,'차타임'은 알고보니 대만 브랜드라고해요!말레이시아에선 영부인이 말레이시아에서 오픈하고엄청 대박난 브랜드라고하니 아마 국내에서도공차처럼 조만간 핫해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차타임 메뉴판이에요!여러종류에 밀크티/버블티로 구성되어있구요!외에도 차 타임이란 이름답게티, 커피,.. 2019. 10. 28.
인천 차이나타운 '유니짜장'을 먹고 싶으면 이곳에 가라! (ft.대창반점)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어느덧 인천역에서 벌써 근무한지도 3개월이 넘어갑니다.어릴때 20년넘게 살던 동네라 익숙하지만,이곳이 차이나타운으로 형성되고주말만 되면 많은 인파들이 모이는게아직도 약간은 낯설긴하지만,그래도 제 고향이 활성화 되어서 많은 관광객들에게멋진 볼거리, 먹거리 등이 제공된다는 사실이한편으론 기쁩니다!최근 날씨도 좋고, 맛집도 많아서 그런지주중, 주말 할 것 없이 차이나타운에는 항상 많은 인파들이 몰립니다.그래서 오랜 거주한 로컬로써 원조 중화요리라 불리는곳!저 같이 오래산 로컬들이 가장 좋아하는 숨은 맛집!차이나타운에 위치한 '대창반점'에서 고추유니짜장 먹은 후기오늘 여러분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20년 가까이 단골이라 메뉴판 따위는 보지도 않습니다.바로 앉자마자 고추유니짜장 주문했구요!조.. 2019. 10. 2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