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9/103

도리토스 새로운맛 '마라맛'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오랜만에 마트 갔다가 새로운 과자가 어떤게 있나 살펴보니,맛있는 나쵸인 '도리토스'의 새로운맛 '마라맛'이 나와서 구매해봤는데요!평소 도리토스 엄청 좋아하긴 하는데,도리토스+마라맛이라...과연 어울릴까라는 호기심에 구매해봤는데,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봉지 뒷편에는 도리토스의 설명을 비롯하여 원재료, 영양정보 등 작성되어 있습니다!역시 과자 내용물 보다 질소가 많습니다!ㅎㅎ 봉지는 꽤나 큰 편인데, 과자의 함량은 반정도 되는듯하네요 ㅋㅋ(누구나 예상한 결과...)일단 뜯으니 매콤한 마라향 비슷한게 올라오긴 합니다.도리토스 과자의 색상은 노란색상으로기본맛색상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맛은 도리토스 기존 옥수수맛이 찐해서 그런지마라맛이 찐하게 느껴지진 않습니다.적절하게 매.. 2019. 9. 10.
인천 숭의동 숨은 칼국수 맛집 '조은칼국수' 후기 (feat.파전/보리밥)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꾸릿꾸릿한 날씨가 반복되는 요즘,날씨가 이래서 그런가 따뜻한 국물과 바삭한 파전이 땡겨서 주변에 관련 맛집을 찾다가인천 숭의동에 '조은칼국수'라는 칼국수/파전 맛집을 찾았습니다!줄서서 먹을정도로 인기가 대단하다고 하는데,오늘 여러분께 먹고온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식당은 방으로 되어있어서 신발 벗고 들어와야합니다!※ 신발 분실 주의 ※메뉴판 보면서 어떤 칼국수를 먹을까 고민하다가,아내가 수제비도 같이 먹고싶다고해서,칼제비 2인분, 파전 하나 주문했습니다!주문하고나니 무채김치, 겉절이, 열무김치를 비롯하여갖가지 나물들과 기본으로 미니 보리밥 한 그릇씩 나오더라구요!보리밥 못먹은지 오래 됐는데,무척 반가웠습니다! 초고추장과 함께 쓱싹 비벼서 먹으니이만한 별미가 또 없습니다!아삭한 야채.. 2019. 9. 10.
인천 개항로에 새롭게 오픈한 '기노스코/ginosko' 카페 (feat.통유리카페)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태풍 '링링'이 상륙한날,인천 개항로에 카페 '기노스코(ginosko) 개항점'이 새롭게 오픈(가오픈)을 했습니다!이미 송도신도시에서 굉장히 핫한 통유리 카페이고,커피/디저트 할 것 없이 상당히 맛있는 장소로 유명한데요!드디어 2호점이 개항로에도 생겼습니다!이런 핫플레이스 가오픈날인데, 안갈수가 없어서 태풍을 뚫고 다녀왔는데요!오늘 여러분께 기노스코가서 먹고온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찐한 그레이 외벽과 통유리의 외부인테리어가 상당히 고급스러웠어요!기노스코 컨셉이 통유리다보니 출입구를 처음에 못찾았어요;; ㅋㅋㅋ'기노스코 간판 아래'있는 유리가 '출입구'니 참고하세요!(비와 바람이 너무 불어서 당황해서 더 못찾았던거 같네요 ㅎ)카페에 들어오면 바리스타분들이 커피 제조하는 공간이 보여.. 2019. 9. 1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