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6/225

BBQ(비비큐) 저크소스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먹어본 솔직후기 (feat.보냉백)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집에서 아내랑 저녁으로 치킨을 먹고 싶었는데,튀김옷이 없는 담백하고 매콤한 치킨을 찾고있었는데,이곳저곳 찾아보다가 BBQ에 자메이카통다리구이를 찾았습니다.자메이카 300년 전통 오리지널 저크소스로 맛을 냈다고하니 엄청 기대되어서 바로 주문했습니다!영국 BBC가 선정한 죽기전 꼭 먹어봐야할 50가지 음식 중 하나라고하니,과연 그정도로 맛있을지 너무 기대되더라구용 ㅎㅎ자메이카 통다리구이 간편하게 살펴보자면 100g담열량 201kcal / 당류 0.73g / 단백질 20.6g / 포화지방 3.21g / 나트륨423.3mg단백질 함량도 높고, 열량도 높지 않아서 건강한 치킨으로 딱이네요! 주문하고 30분뒤 치킨이 배달완료 되었습니다!그런데 콜라 옆에보면 시장바구니 같은게 하나 있어서 의.. 2019. 6. 22.
일본과자 '우마이봉' 먹어본후기! (feat. 콘포타,치즈,슈가러스크,초코)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아내랑 함께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쇼핑하다가 도라에몽(?) 비슷하게 생긴 케릭터가 있는 일본과자! '우마이봉'을 발견했습니다.15개씩 4가지맛이 들어있어서 너무 많지 않을까 고민했지만,과자따위에 스트레스 받아서 고민할바엔 그냥 사는게 정답이라 생각해서바로 구매가지고 왔습니다.여러분께 사서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4가지맛으로는 콘포타, 치즈, 슈가러스크, 초코 이렇게 4가지로 형성되어있더라구요!맛별로 비닐포장 되어있어서 뒤죽박죽이 안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원산지: 일본이라고 작성되어있구요.슈가러스크 맛입니다!사람들이 별로 맛이없다고해서 우선 오늘 리뷰에선 뺐습니다!도대체 뭔맛인지 모르겠다..너무 달기만하다가 이러신분들이 많더라구요..PASS(먹기전에 너무 과식해서 배불러서 먹고.. 2019. 6. 22.
인천 송월동 간짜장 맛집 '혜빈장'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최근 인천역 주변에서 근무를 하다보니, 근무지 주변에 어떤 맛집이 있나 찾아보다가인천역 건너편 차이나타운이 아닌, 차이나타운 앞동네 송월동에 '혜빈장'이라는 중식당을 찾았습니다.이미 많은 맛집블로거 및 식객들에게 동네 숨은 맛집으로 매우 유명한곳인데요, 특히 간짜장이 유명하다고해서 점심메뉴로 선택했는데,여러분께 먹어본 솔직히 남겨드리겠습니다. 노부부께서 운영하시는 곳이라 그런지 매장 내부에 있는 간장, 식초, 고추가루통에서 내공이 느껴집니다.젓가락에는 혜빈장이라고 한자로 클래식하게 작성되어있는게 내공이 팍팍 느껴집니다.물은 시원한 보리차더라구요~ 크~ 조타!조금 지나니 주문한 간짜장이 나왔습니다.인상적인건 계란후라이가 면위에 곱게 올려져있었습니다.양은 많은편은 아니지만 혼자 먹기에.. 2019. 6. 22.
텐텐쇼퍼 7기 모여라! (텐바이텐과 함께할 텐텐쇼퍼 7기 모집) 여러분 안녕하세요!오늘 여러분께 꿀팁 하나 소개드리려구합니다!텐바이텐에서 텐텐쇼퍼 7기를 모집한다고 합니다!쇼핑지원금 20만원부터 5만원 상당에 텐바이텐 상품을 1개월이 아닌2개월간 지원한다고하니 50만원 상당의 지원금과 상품 혜택이 있으니이런 기회 놓치면 아쉽겠죠?!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고하세요!(아래 이미지 클릭시 텐텐쇼퍼 7기 모집 링크로 바로 이동)('신청서 작성하기' 누르면 작성하기 링크로 바로 연결됩니다) 2019. 6. 22.
인천 관교동 이쁜카페 '테리토리' (feat.뱅쇼/크림브륄레)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일 휴일날 아내와 함께 데이트를 하다가 인천에 이쁜카페가 어디있나 찾아보다가인천 관교동에 위치한 '테리토리' 카페를 발견했습니다!목재로 인테리어 되어있고 고풍스러운 느낌의 카페인데요!여러분께 오늘 갔다온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입간판에 테리토리 로고가 있는데, 풀잎모양인게 목재 인테리어처럼 컨셉이 잘 맞습니다. 입구에 영업일, 영업시간, 메뉴판 등 간단하게 공지사항도 작성되어 있습니다.카페내부 인테리어의 모습입니다.각종소품들부터 의자, 테이블 모두 대부분 목재로 되어있어서 갬성갬성하더라구요.평일 낮인데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많아서 역시 유명한곳이었네요.(다만 나무의자라 딱딱해서 그런지 의자가 편하진 않았습니다.ㅠㅠ)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와인과 과일을 끓여만든 뱅쇼, 크림브륄.. 2019. 6. 2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