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6/143

베스킨라빈스 '블랙소르베''레드 라즈베리소르베' 먹어본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아내랑 저녁으로 맛있게 고기를 먹고 속이 너무 느글거리다보니,깨운한게 먹고싶어서 근처에 있는 베스킨라빈스에 갔습니다.상큼하고 샤베트 같이 되어있는 아이스크림이 생각났는데,그때마침 베스킨라빈스 신제품이 나왔다고해서 봤는데요...바로 블랙소르베 라는 시꺼먼 아이스크림이 새로 나왔습니다.겉만봐선 도대체 이게 무슨맛인가..?검은깨맛인가? 아님 검은콩맛인가 했는데...포스터를 보니 레몬과 라임의 상큼함이 더해진 샤베트 아이스크림이더라구요!주저없이 호기심발동해서 바로 주문했습니다!저는 블랙소르베, 아내는 레드라즈베리소르베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하나는 엄청 쌔까맣고, 하나는 쌔빨개서 육안으로는 레드라즈베리소르베가 더 맛있어 보이더라구요.블랙소르베는 겉표면만보곤 정감이 안간게 사실입니다!도대체.. 2019. 6. 14.
인천 용현동 토지금고 삼겹살 맛집 '하정식당'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맛집은 인천 용현동 토지금고에 위치한 삼겹살 및 고기 맛집!바로 '하정식당'입니다!이미 30년 넘게 오랜기간 한 자리에서 식당 및 정육점을 하면서로컬들에겐 굉장히 맛집으로 소문난 식당인데요!그래서 오늘! 하정식당에서 먹어본 삼겹살, 솔직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하정식당 메뉴판인데요.삼겹살 1인분(200g) 12,000원이고, 그 외에 한우등심, 한우차돌 등 다양한 고기가 있는데,삼겹살로 유명한 집이라 아내와함께 우선 삼겹살 2인분과 김치찌개, 공기밥 이렇게 주문했습니다!(TIP. 정육점이다보니 삼겹살만 구매해서 갈 수 있는데 1근(600g)에 17,000원 입니다)주문하고 한상차림이 차려졌는데요,쌈을 비롯하여, 무생채, 감자조림, 김치, 파, 고추, 마늘, .. 2019. 6. 14.
인천 신포동 '신포 찬누리 닭강정' 솔직 후기! (원조 신포닭강정과 비교)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최근 인천에 있는 신포동이 다양한 TV프로그램들에 많이 노출되면서 핫플레이스로 급부상중인데요!특히 신포동 신포국제시장에는 닭강정이 명물입니다!오늘 제가 가본곳은 신포닭강정 양대산맥중에 '신포찬누리닭강정'인데요!여러분께 먹어본 솔직후기 남겨드리겠습니다!들어가기전에 앞에서 이렇게 큰 솥에서 닭강정을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근처만 지나가도 달콤한 닭강정 냄새가 코를 찌릅니다!쉽게 지나치기에는 어려운 장소입니다!ㅎㅎ신포찬누리닭강정 메뉴판입니다!닭강정/후라이드(대) 18,000원 / (중) 14,000원 / (순살) 18,000원특별히 찬누리 닭강정에서는 특허받은 가시오가피로 염지된, 100% 국내산 생닭만 사용한다고 합니다!아래는 가시오가피의 효능에 대해선 나와있으니 한 번 읽어보시면 좋.. 2019. 6. 1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