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103

미쓰에이 "지아" 싱가포르 재벌2세 "엘로이"와 열애!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그룹 '미쓰에이' 출신 지아(30)가 싱가포르 재벌 2세와 열애중이라고합니다.9일(현지시간) 중국 시나연예에 따르면, 지아는 싱가포르 부호인 엘로이와 열애를 시작했다고합니다.이날 지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라며 엘로이와 커플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비슷한 시간 엘로이도 인스타그램에 지아와 손을 잡고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습니다.엘로이는 중국 배우 우젠하오(41·오건호)의 처남이자 팜유 사업을 하는 싱가포르 재벌가 출신입니다. 지아는 2010년 미쓰에이로 데뷔해서, 국내에서 활동을 하다가 지난 2016년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계약 만료 후 고향인 중국에서 솔로가수로 활동 중입니다.과거 미쓰에이시절에는 수지 때문에 큰 존재감이 없었지만, 그래도 이렇게 이쁜사랑하니.. 2019. 5. 10.
무침군만두 끝판왕 반포동 "애플하우스" 솔직후기! (feat.즉석떡볶이)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아내와 함께 오랜만에 서울나들이를 하다가 매콤한 떡볶이와 맛있는 만두가 땡겨서반포동에 유명맛집인 애플하우스에 다녀왔습니다!이미 무침군만두 끝판왕으로 소개할만큼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얼마나 맛있는지 여러분께 오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애플하우스 올라가는길부터 이미 학생들의 낙서가 있는 계단이 보여지는데요! 그만큼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집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학생뿐만아니라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이미 소문난 맛집!)주문서 입니다!다양한 메뉴가 보이죠?!저희는 즉석떡볶이 2인분과 라면사리 1개, 무침군만두 2인분 주문했습니다!크.. 맛있겠다!!(요금은 선불로 내셔야합니다!) 주문하니 무침군만두는 바로 등장했습니다!크.. 색감 죽이네요!색갈만보면 엄청 매울것 같지만 사실 양념치.. 2019. 5. 10.
한남동 분위기 좋은 고급 프렌치 레스토랑 "그랑아무르"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얼마 안있으면 아내가 생일이어서 간만에 서울나들이도하고, 분위기도 낼 겸, 한남동에 위치한 프렌치 레스토랑!"그랑아무르"에 갔다왔습니다.디너로 갔다오기에는 집에서 거리가 조금 있어서 런치로 다녀왔는데요!여러분께 다녀온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그랑아무르는 지하1층에 위치해 있어서,낮시간에 가도 분위기 좋은 조명으로 인해 상당히 고급진 프랑스 레스토랑입니다.신혼여행으로 프랑스 갔다왔는데, 그때 기억들이나더라구요^^평일 낮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은 저희 테이블 말고 한 테이블만 더 있었습니다.또한 노쇼 방지를 위해 예약시 예약금 10만원을 걸어야하는데,방문 확인이되면 바로 예약금은 반환시켜줍니다!이렇게 이쁘게 테이블 세팅이 되어있구요.저희는 단품보다 런치 코스로 시켜먹었습니다.(메뉴판을 찍.. 2019. 5. 1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