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196

제주도 핫플레이스 용눈이오름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치J입니다! 제주도하면 오름 아니겠습니까?!그 중에서도 제주도에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용눈이오름에 다녀왔습니다!얼마나 핫한곳인지 여러분께 간단하게 사진과 함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사실 아래서 봤을땐 별로 높지도 않고, 춥지도 않고 잔잔하고 조용하니 산책하러 다녀와야겠다라는 마음으로 쉬엄쉬엄 올라갔습니다..그런데 이게 웬걸...막상 정상으로 향하다보니 바람도 엄청불고 생각보다 높고 춥더라구요...제주도 핫플레이스긴한대....제가 원하는 그런 핫플레이스는 아니여서 상당히 괴로웠습니다(올라가는 도중에 소변도 너무 마려워서 정말 소름끼치는 등반이었습니다 ㅠㅠ)그래도 인생샷을 찍겠다는 마음으로 제주도 바람을 맞으며 점프샷도 찍고 놀았습니다.너무 뛰었더니 도가니가 쑤시더라구요 ㅋㅋㅋ(허리, 무릎관절 .. 2019. 3. 19.
제주도 성산맛집 산도롱맨도롱 솔직후기 여러분 봄날의 국수를 좋아하세요?!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제주도 성산에서 국수맛집으로 유명한 산도롱맨도롱에 다녀왔습니다!얼마나 맛집인지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저랑 제아내는 커플세트로 주문을 했습니다!커플세트 매뉴구성: 고기국수 + 갈비국수 + 돔베고기고기파티 각오하고 주문했습니다!주문하니 먼저 돔베고기부터 나왔습니다!사실 돔베고기맛은 막 맛있다기보단 그냥 보통정도였습니다.원체 고기를 좋아해서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사실 이 집은 돔베고기보다 국수가 메인인지라 매뉴가 나오자 엄청 기대했습니다!고기국수는 떡국에 국수 말아서 먹는 기분이어서 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특별하다고는 느끼지 못했습니다. 다만 갈비국수는 엄청 특별했습니다!마치 대만여행에서 먹었던 현지맛이 나서 조금 놀랬습니다.국내에서 이런맛 내는곳은 .. 2019. 3. 19.
제주도 이쁜숙소 하도리보통날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이번 제주 여행을 하면서 두번째로 숙박했던 장소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바로! 하도리보통날! 게스트하우스입니다!상당히 사장님 부부께서 젊은층 상대로 이쁘게 만든 숙소였는데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제가 묵었던 방에 처음 들어오면 이런 복도(?) 형태에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상당히 깔끔하고 사장님 부부가 갬성갬성하신분이라는게 느껴집니다!(저희 집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되네요..ㅋㅋ)다음은 침실 사진인데요. 메트리스와 이불, 주변인테리어 모두 새하얗고 너무 이쁜 소품들이 아주 많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번에 또 여행오면 재방문 하고 싶어요!다음은 주방쪽인데요 이렇게 이쁜 테이블과 음식을 해먹을 수 있는 공간까지 충분히 있습니다!더불어 새하얀 앞치마까지 있으니 음식.. 2019. 3. 19.
제주 애월 갬성카페 카페브리프 (cafe brief)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제주도 애월쪽에 아침일찍하고 갬성갬성한 카페를 찾다가 카페브리프를 찾았습니다!위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들어가는 입구부터 상당히 심플하고 갬성적인 카페라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입구 앞에 이렇게 입간판이 맞이해주고 있습니다!카페 이외에도 사진, 가구 등 다양한것들이 있다고하니 기대하면서 들어갔습니다!상당히 이쁘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이있고, 사진에는 못담았지만 사장님이 이용하시는 포토존(?) 같은 공간도 있더라구요! 사진에 못담은게 너무 아쉽습니다 ㅠㅠ맛있는 모닝커피도 아내랑 함께 한 잔씩 했습니다.커피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장소였네요!갬성갬성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카페 나올때보니 이쁜 동백꽃까지 피어있고 정말 힐링되는 장소로 기억됩니다!애월쪽에 이쁜 카.. 2019. 3. 19.
제주 흑돼지맛집 정수용식당 (고굽신)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제주도하면 떠오르는 식재료가 뭐죠?!네.. 맞습니다!바로 흑.돼.지!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흑돼지로 유명한 제주도 정수용식당입니다!사장님이 본인 이름걸고 하시는만큼 엄청난곳입니다! 사전에 미리 필수로 예약하셔야만 입장 가능한 곳입니다.이유인즉슨 사장님께서 한 테이블만 잡고 고기를 끝까지 구워주십니다!다만 2명이서 갔을때 최소 3인분 이상 시켜야만합니다!(고기종류: 목살,삼겹살 섞어는 안됩니다)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장님께서 엄청 부지런히 구워주십니다!먹는방법까지도 다 알려주시고..특히 토마토 먼저 구워주시는데 소금+마늘소스 이렇게 넣어서 먹으니 색다르고 풍미가 넘칩니다!궁금하신분들 제주도 가시면 꼭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고기영상 눈으로 한번 즐기고 가실게요! 비주얼 진짜 어마무시합니다!.. 2019. 3. 19.
장어 선물 받았습니다! 조리법&먹방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요즘 슬슬환절기라 몸도 허한 상태였는데 영덕에서 신선한 해산물 판매하는 창포삼형제수산에서 삼형제수산 먹방원정대 대원인 저에게 장어 선물을 해주셨습니다!그럼 한번 살펴볼까요?!우선 실한놈 2마리를 보내주었는데요. 이미 손질이 다 되어있는 상태라 가위로 반토막으로 잘라주었습니다.살이 어찌나 실하던지.. 정말 먹음직 스럽더라구요!! 반토막으로 자른후에 오븐에 굽기위해 오븐 받침대에 종이호일을 깔고 가지런히 두었습니다! 오븐에 20분정도 1차초벌을 마친후에 특재양념소스가 있어서 4토막에 골고루 묻혀줬습니다!소스양이 넉넉하기 때문에 골고루 발라줘도 충분히 양이 많습니다. 너무 먹음직 스럽죠?!양념을 충분히 묻혀주고 오븐에 살짝 익혀주고나면 다시 먹기좋은 한 입 크기로 이렇게 싹둑 싹둑 잘라.. 2019. 3. 1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