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084

캡틴마블의 주연은 따로 있다?! 스포X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어제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영화 캡틴마블을 보고 왔습니다!평소 마블광팬은 아니지만 마블 시리즈영화는 꼭 챙겨보는 편이라 정말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르겠습니다. 주연배우 브리 라슨이 페미다 뭐다 말이 많긴하지만, 현실을 떠나서 엔드게임으로 가기위해 캡틴마블의 파워와 능력치가어느정도인지 상당히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상당히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저도 보기전에 엄청 궁금해 했으니까요..!)마블코믹스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캡틴마블은 현재 기준에선 어벤져스 그룹에 끝판왕급입니다. 타노스랑 붙었을때 과연 어떻게 될 지 너무 궁금하네요빨리 다음달이 되어서 엔드게임 보고싶습니다!(기대기대)사실 오늘 올린 포스팅은 캡틴마블을 다룰려고 하는것이 아닌 주연같은 조연 "구스"에 대해서 얘기해보고자 .. 2019. 3. 8.
지하철 지렁이남을 아시나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여러분께 제목과 같이 아주 충격적인 내용 하나를 보여드리고자합니다.위 사진과 같이 학생시절 지하철을 타고가고있는데 어떤 남자 한명이 다리도 못걷는채로 기어다니면서 동냥을 하고 있었습니다.당시 저랑 제 후배는 너무 불쌍한 마음에 없는 형편에도 저런 사람 도와줘야 한다는 마음으로 있는 현금을 다 주었었습니다.저 뿐만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동전보단 지폐로 천원부터 만원짜리도 서슴없이 주었던걸로 기억합니다. 그리고나서 지하철이 어느 한 정거장에 도착했을때...이게 웬걸..!!느닷없지 지하철역에 기적이 일어났나봅니다.벌떡 일어나더니...사진과 같이 쩌벅쩌벅 잘만 걸어서 나갑니다.저 뿐만아니라 지하철 내에 있던 모든 사람들 충격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저와 제 후배도 마찬가지로 너무 충격.. 2019. 3. 8.
인천 논현동 추천카페 카페어반트리스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식사 후에 티타임 안가지시는 분들 없으시죠?!아내랑 분위기 있는 카페 찾아보다가 인천 논현동 호구포역쪽에 굉장히 느낌 있는 카페를 발견했습니다!바로! 카페어반트리스! 외관인데요 보시다시피 카페 안쪽에 큰 나무 2그루가 있습니다! (아이엠그루트~ ㅈㅅ합니다..)너무 독특한 분위기의 카페라 아내가 딱 좋아할만한 카페입니다!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구요.아내는 견과류가 들어가있는 너티차일드, 저는 카페라떼를 시켰다가 아내가 2번째로 먹고싶어하는 아인슈페너로 바꾸라고해서 그렇게했습니다.. 하하하.. 남편이 뭐 선택권이 있나요 아내가 하자는대로 하는게 제 선택이죠..? 주문한 커피가 나왔구요! 사진 굉장히 잘찍었죠? 제가 찍은건 아니구 아내가 찍었습니다 ㅎㅎ아내가 푸드스타일리스트 출.. 2019. 3. 8.
인천 라멘맛집 송도 솟구쳐차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저는 평소 평일날 휴무가 많기 때문에 남들 일할때 쉬고 쉴때 일하는 서비스 직종에 있다보니아내랑 목요일인 인천 송도에 자주가는 라멘 맛집 솟구쳐차기 다녀왔습니다!자주 가는 맛집인데 여러분께 이 맛을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리고자 몇 자 적어봅니다.아내는 매콤한 매운미소라멘 저는 담백한 돈코츠라멘을 주문했습니다.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깔끔한 우엉, 숙주, 파, 계란, 차슈 등이 올려져있는데 이중에서 특히 저 동그란 반숙 삶은 계란이 인상적입니다!반 쪼개서 라멘과 같이 말아서 국물에 살짝 적셔 먹으니 이만한 라멘이 없더라구요!매번 올때마다 감동 받네요! 위 사진은 매운미소라멘이고 이 사진은 돈코츠라멘 사진입니다!매운미소라멘과 돈코츠라멘 가격차이는 천원 차이입니다.돈코츠라멘 9,000원, 매.. 2019. 3. 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