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주변일상

[첵스팥맛] 진짜 팥으로 만든 한정판 시리얼 먹어본 후기! (ft.신상 씨리얼)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팥죽, 팥칼국수, 팥빙수, 호빵, 찐빵, 비비빅 등

팥으로 관련된 음식들이라면 환장하고 먹는편인데,

이번에 드디어 팥으로 만든 새로운 메뉴!

첵스 파맛! 아니죠..

 진짜 팥으로 만든 '첵스 팥맛' 시리얼이

켈로그에서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신상 시리얼인만큼

팥 매니아 or 새 시리얼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희소식 중에 희소식인데요,

저도 나오자마자 바로 주문해서 구매했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솔직 후기 공유해드릴게요!

 

단팥죽? 시리얼?

"이것은 단팥죽인가, 시리얼인가"

"할매가 만들어준 팥맛 시리얼 먹어볼텨?"

"할머니~ 새알 대신 '마시멜로' 동동 띄워주세요!"

문구부터 상당히 인상적이죠?!

 

달콤한 팥맛으로 만든 '첵스'

하얀색 새알처럼 보이는 '마시멜로'

박스만봐도 팥성애자는 기대감이 가득찹니다!

 

영양성분 및 영양정보

측면엔 씨리얼에 관련된 영양성분 기준치 및

영양정보 관련한 내용들이 적혀있습니다.

총 내용량 350g에 1회 섭취참고량은 30g입니다.

30g당 칼로리 : 115kcal

첵스팥맛 토탈칼로리: 1342kcal

 

아무리 맛있다고해도 1300kcal 넘는 시리얼

한 번에 다 먹는 사람은 없겠죠?!

(먹다보면 다 먹으려나..?!)

 

첵스팥맛!

영양따위 설명은 거두절미하고

첵스팥맛 개봉했습니다!

얼핏 초콜렛 색상처럼 보이는 첵스지만,

뜯는순간 팥향이 그대로 올라와서

그동안 시리얼에서 느껴보지 못했던

'팥의 풍미'가 그대로 느껴집니다!

 

곳곳에 하얀색 새알이 아닌

마시멜로가 듬성듬성 보입니다!

향만 맡았을뿐인데, 단팥죽을 마주한듯한

착각이 들정도로 팥향이 강하네요!

 

팥이다! 팥이야!

우유에 말아먹기전에 그냥 먹어봤습니다!

바삭한 과자식감과 그 안에서 뿜어져 나오는

달콤하고 진한 팥맛이 대박입니다!

 

그동안 끽해야 찐빵, 호빵에 들어간 팥정도만 생각했지,

팥 시리얼(과자)이라니...!

"이것은 혁신입니다"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팥의 형태라

저에게 있어서 근래에 먹었던 팥 음식중에

가장 큰 혁신 오브 혁신입니다!

 

마시멜로

첵스팥맛도 맛있지만,

함께 들어가 있는 하얀색 새알같은

'마시멜로'도 달콤함을 더합니다!

 

입안에 들어가면 폭신함을 시작으로

사르륵 녹으며 달달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첵스와 함께 먹었을때 나오는 시너지가

첵스팥맛의 달콤함을 가중 시켜줍니다!

 

우유를 더하다

"시리얼은 자고로 우유랑 먹어야겠죠?!"

팥향에 취해 첵스 위로 우유도 듬뿍 넣어줬어요!

우유를 부어주니 비쥬얼 제대로 살죠?

 

우유 때문인지 첵스팥맛에서 팥 국물이 나와

우유색갈이 점점 팥색깔로 변하는게

팥우유가 되고 있습니다!

(이대로 얼리면 우유팥빙수인가?ㅋㅋ)

 

그냥 먹어도 이미 제 스타일인데,

우유를 부어 먹으면 또 어떤맛이 날지

기대치가 끊임없이 상승!!!

 

취향저격

우유를 붓자마자 먹으면

달콤하고 진한 팥의 풍미가 느껴지며

첵스와 새알(마시멜로)의 바삭함과

우유의 촉촉함으로인한 부드러운 목넘김까지

입안 가득 퍼져 정말 맛있습니다!

 

시리얼들이 우유에 어느정도 적셔지면

팥맛이 우유에까지 진하게 퍼지면서

팥의 풍미를 한껏 더 끌어올려 주는데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것이

고체형태의 단팥죽을 먹는듯한 착각이 들정도로

먹으면 먹을수록 팥맛에 취합니다!

 

원래부터 팥 매니아로써

'첵스팥맛' 발매한다는 광고글을 볼때부터

기다리고 기다렸는데요,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더욱 팥맛이 진하고

제대로 가미되어서 시리얼먹고 감동했습니다.

 

응용해서 먹어도 굿!

우유뿐만아니라

팥빙수나 단팥죽, 찐빵, 호빵 등에 넣어서

팥의 풍미와 바삭한 식감 등을 살려서

팥 음식들과 함께 응용해서 먹는다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실제로 이미 SNS나 블로그 등에

그렇게 응용해서 드시는 분들이 종종 보이긴 하는데,

저도 어떻게 응용해서 먹을지

여러모로 고민해 봐야겠습니다!!

(흐흠~~ 행복해라~~~!)

 

보관방법

먹을만큼 먹고 남은 첵스가 담긴 봉투를

공기가 들어가지 않게 잘 막아주고,

박스를 점선에 따라 지붕모양으로 접어주신다면

보다 오래 보관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평소 팥을 좋아하거나

색다른 시리얼을 즐기고 싶다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켈로그 신상 시리얼!

'첵스팥맛'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한정판 끝나는 시점까지

계속 주문해서 사먹을 예정이구요,

당분간 제 시리얼은 온리 '첵스팥맛' 미만잡..!!

(먹은후에 트림 하면 팥맛이 계속 올라옵니다 ㅎㅎ)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