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탐방

명랑시대 명랑핫도그 감자통모짜 핫도그(통모짜렐라치즈)

by 오늘의잡식 2019. 4. 7.
320x10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늘 밖에서 볼일보고 들어오는길에 아내가 명랑핫도그가 먹고싶다고 연락이왔습니다!

마침 이쪽 동네에 명랑시대 명랑핫도그가 있어서 바로 갔습니다!

(아내말을 잘들어야 자다가도 떡이 생깁니다 ㅎㅎ)

매번 올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예전처럼 기본 핫도그(빵,소시지) 

끽해야 만득이(감자튀김+기본핫도그)만 파는것이 아닌 정말 메뉴도 다양합니다!

소시지크기, 반죽, 토핑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고 

근 몇년사이에 핫도그시장이 큰 발전 되었다고 생각됩니다!

그래도  저희 부부는 이 많은 메뉴들 중에서

항상 먹는 메뉴가 있는데 바로 기본핫도그가 아닌 통모짜!

(이해를 돕기위해 위 사진에 빨간색으로 채크했습니다!)

오늘은 통모짜 감자토핑까지 추가해서 감자통모짜로 2개 주문을 했습니다!

처음에 명랑핫도그 왔을때는 사람들이 핫도그 사먹는데 왜렇게 줄서나 했는데

주문과 동시에 바로 만들어주기 때문에 빨리오든 늦게오든

사전에 전화예약을 하지 않으면 기다리셔야합니다!

(기다린자 입안에 핫도그를 넣으리니..!)

뿐만 아니라 요즘엔 캐첩, 머스터드를 제외하고 치즈, 체다치즈, 데리야끼, 매운소스에 

다양한 시즈닝까지 있어서 정말 취향대로 먹을 수 있어서 좋은듯합니다!

약 10분정도 기다린끝에 맛있는 명랑시대 감자통모짜를 포장으로 득했습니다!

기분죠아!

어서 아내와 함께 집에가서 먹을생각하니 설렘반 행복반입니다!

짜자잔!

감자통모짜 핫도그가 제 눈 앞에 고운자태와 함께 뽐내고 있습니다!

아내가 점심 차려놨는데 점심먹기전에 핫도그 나란히 하나씩 먹고 점심식사 했습니다!

감자토핑에 설탕까지 묻히고 칼로리는 높지만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고 누가 그러던데.. 맞나요...?

사실 저희는 어떤 소스나 시즈닝을 뿌려먹지 않고 핫도그 본연의 맛을 즐깁니다!

모짜렐라 치즈의 늘어나는 이 고운자태가 보이시나요?!

담백하고 달달하면서 치즈의 풍미까지 동시에 씹히니 너무 행복했습니다!

(저는 조금 물릴때는 캐첩만 살짝 찍어 먹습니다!)

제가 구매했던 명랑핫도그 위치 및 전화번호입니다!

영업시간: 12:00~22:00 (주말22:30)

보시다시피 저는 신포동에 있는 명랑핫도그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사전에 전화로 예약을 하신다면 웨이팅없이 구매가 가능하십니다!

요즘 보편적으로 동네마다 하나씩 다 있어서 어딜가나 핫도그 편하게 즐기실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명랑핫도그 뿐만아니라 유사브랜도 많고 맛도 비슷하니

가끔 이렇게 핫도그 하나씩 즐기시는게 어떠실까요?!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