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국내여행

당일치기 강화도여행

by 오늘의잡식 2019. 2. 23.
320x10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랜만에 아내와 함께 당일치기로 강화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인천에 사는 저로썬 멀지도 않고 볼거리 먹거리도 풍성한 핫플레이스였습니다!

마니산 바로 앞에 있는 착한맛집 마니산산채에 다녀왔습니다!

반찬이 정말 하나하나 보약이고 사장님께서 친절히 나오셔서 설명까지 해주셔서 감동했습니다!

밥도 저는 강황밥 아내는 쑥밥으로 먹었구요 (밥은 랜덤)

야채,채소,나물들과 함께 비벼서 3년 숙성된 된장으로 만든 된장찌개와 함께 먹으니 예술이었습니다!

반찬 하나 안남기고 싹싹 긁어 먹었습니다!

마니산산채 최고!!

 

다음으론 조양방직에 들렸습니다!

정말 신기한 물건들이 너무 많아서 신기했습니다!

다만 아메리카노 한잔 7천원... 구경하는 입장료라 생각하고 마셨습니다!

듣기론 조양방직 사장님이 조양방직 공장을 2년동안 홀로 청소,공사,인테리어 소품 등 

모아서 지금의 모습을 갖추었다고하네요!

대단! 대단!



다음은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에 위치한 루지 타러 왔습니다!

1번 탑승하는데 12,000원 2번 20,000원 3번 좀 더 저렴...가격대는 이런식으로 형성 되어있더라구요!

저랑 제 아내는 1번씩만 탔습니다!

(생각보다 산이라 그런지 경사도 엄청나고 거리도 깁니다~)

스트레스 해소에 최고인듯합니다!

근데 제 표정은 왜저럴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카페 나라니 다녀왔습니다!

사진 찍기도 너무 이쁘고 커피, 디저트 모두 맛있었습니다!

밤이되면 야외에 조명도 밝혀줘서 낭만적이고 좋았습니다!

커플 데이트하기 딱 좋은 장소로 손색이 없습니다!!


위 내용들 토대로 "당일치기 강화도여행 브이로그" 

영상 만들었습니다! 즐겁게 감상부탁드립니다!

아래영상 클릭↓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좋아요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