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국내여행

제주도 갬성 게스트하우스 시재시재(時哉時哉) jeju stay

by 오늘의잡식 2019. 3. 15.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제주도 여행가시려는데 숙소 때문에 고민 많으시죠?

저와 아내가 묶었던 갬성 숙소 여러분께 공유해드립니다!

(기대 기대)

이름부터 갬성갬성한 게스트하우스 시재시재입니다!

하얀건물에 이쁜조명들로 구성되어 있는 숙소입니다!

채크인 하기전에 바로옆 식사 겸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가 있습니다.

식사를 숙소내부에선 할 수 없기 때문에 드실게 있으시면 카페로 나와서 드셔야합니다!

개방시간 아침8시~저녁10시

(주인분은 이곳에 머무르시고 있기 때문에 채크인, 채크아웃도 이곳에서 하시면됩니다 CCTV로 보고계심 ㅎㅎ)

갑툭튀 당황하지마세요!

숙소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저희는 03번방이었네요!

출입문도 나무로 되어있어서 갬성갬성이 한껏 더해지더라구영!

숙소 내부 사진입니다! 엄청 하얗고 깔끔합니다!

안에서 유리밖을 보면 감성터지는 나무 한그루가 심어져 있습니다.

아쉬운건 티비가 없기 때문에 일찍 자야한다는점?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으니 휴대폰과 연결해서 음악정도는 들을 수 있겠네요.

저희는 심심할까봐 아내가 아이패드를 들고가서 와이파이 연결해서 밤에 그걸로 드라마, 예능 시청하면서 놀았습니다!

<패드 or 노트북 필수>

(숙소 세면대 옆에 브라우니 하나 있었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하룻밤자고 아침에 나오면 조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시재시재 카페로 가시면 드실 수 있습니다

조식시간 아침8시~아침10시

저희가 먹었던 매뉴는 토마토소스 누룽지탕이였는데 기대이상으로 사장님이 요릴 잘하십니다!

잘자고 잘먹었더니 더욱 여행이 즐거웠었습니다!

요즘 인기가 넘치는 숙소이니 사전에 예약하고 가셔야합니다.

아니면 방이 없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