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국내여행

[제주동문재래시장 야시장] 제주도 관광객 핫플레이스! (ft.땅콩아이스크림,통삼겹,한라봉주스)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제주의 밤은 국내 어느도시보다 조용하고 한적해요.

BUT!

제주 문재래시장 야시장만큼은 다른데요!

제주도방문하는 국내, 해외 관광객들은

이곳에 다 모이는듯해요!

정말 발 디딜틈 없을정도로 사람이 바글바글한데요!

여러분께 방문한 후기 공유해드릴게요.

사실 주차부터 엄청 이었어요...

그래도 다행히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약 15분정도 대기하고 무사히 주차가능했어요!

주차하고 입구들어오기전부터

엄청난 인파가 밀집되어있어요!

야시장 대부분은 먹거리로 형성되어있어서

다들 야식먹으러 나오셨나봅니다 ㅎㅎ

저희도 초입쪽에 있는 땅콩아이스크림 집부터 방문했어요!

대만디저트로 굉장히 유명한 땅콩아이스크림!

대만에서 먹어봤었는데,

국내에서보니 더 반가운것 같아요.

땅콩아이스크림은 밀전병땅콩가루를 갈아서 넣고

그 위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함께 돌돌말은

대만 디저트에요!

가격 - 4,000원

(대만 야시장가면 흔하게 볼수있어요!)

아이스크림 뿐만 아니라

그 옆에서 퍼포먼스가 엄청 화려한 오겹살튀김도 구매했어요!

솥에 삼겹살을 넣고 토치로 파이아!!

이해를 돕기위해 영상을 첨부했어요!

어떤가요?!

엄청난 퍼포먼스죠?!

화려한 퍼포먼스로 익힌 오겹살은

옆에 야채와 함께 소스를 뿌려서 가지런 담아주더라구요.

가격 - 7,500원

통오겹살 땅콩아이스크림이에요!

오겹살 위로 마늘 후레이크도 넣어주더라구요!

아이스크림은 둘이서 잘 나눠먹으라고

가위로 반을 싹뚝 잘라주었어요!

오겹살튀김 맛은 그냥 그랬어요...

보기와는 다르게 너무 퍽퍽해서 목이 엄청 메여요;;

마실거 없으면 먹기 좀 그래요 ㅠㅠ

소스맛도 그냥 쏘쏘해서 그냥저냥이에요..

(이래서 줄이 없었나..?)

땅콩아이스크림은 대만에서 먹던 그 맛이에요!

비닐에 잘 말려있어서 먹기도 편하구요!

아이스크림의 달콤함과 땅콩의 고소함

밸런스가 아주 좋았어요!!

오겹살 먹고 목이 너무 메여서 한라봉쥬스 사먹으러 왔어요!

아무래도 제주도가 한라봉, 천혜양, 레드향 같은

귤 종류가 유명하다보니 시장 대부분도 주스장사더라구요!

저흰 그래서 여러 홍보물이 많이 붙어있는 곳으로 왔어요!

나 혼자 산다 최강창민이 왔던곳,

VJ특공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도

나왔던 곳으로 갔어요!

하르방모양 주스사진 찍었어야했는데,

바로 입으로 마시는바람에 깜빡했네요 ㅋㅋ

주스맛은 한라봉과 귤을 맛있게 짜내서 그런지

시원하고 달달했어요!

다만 너무 얼려놔서...

몇 모금 먹자마자 얼음덩어리밖에 안남아서 한참을 녹였네요 ㅠㅠ

(너무 꽁꽁얼린거 사드시지 마세요 ㅠㅠ)

가격 - 3,000원

제주 동문재래시장 야시장 위치입니다.

동문시장 대표번호: 064-725-3005

영업시간: 5월 ~ 10월 19:00 ~ 24:00 / 11월 ~ 4월 18:00 ~ 24:00

제가 소개한 곳 말고도 정말 맛집 많습니다!

특히, 매콤돼지, 전복버터으로 구성된 '돈복이'

가장 인기가 좋았는데요,

줄이 하도 길어서 못먹은게 조금 아쉬웠어요.

여러분도 가시게 된다면 다양하게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재밌으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1동 1436-7 | 제주동문재래야시장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