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카페,디저트

'론트로스터스클럽/LRC' 평리단길 이색카페! (ft.태이니테이블 3호점)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부평 평리단길이 굉장히 뜨면서,

인천에 갬성갬성한 음식점, 카페 등 많이 몰리고 있는데요!

많은 한 곳들중에 여러분께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구월동 태이니테이블의 3호점인 'LRC'

바로 '론트로스터스클럽'입니다!

이미 구월동에서 엄청 유명한 카페로 손꼽히는데,

평리단길에도 생겨서 갔다와봤는데요!

여러분께 다녀온 후기 공유해드릴게요.

론트로스터스클럽 메뉴입니다!

커피, 음료, 보틀, 디저트 4가지로 크게 나뉘어져있는데요!

저는 아인슈패너, 아내는 견과류가 들어져있는 론트커피

디저트로 초콜릿 칩 쿠키도 하나 주문했어요!

(테이크아웃시 -1,000원)

도 보이구요!

소품 하나하나가 갬성갱성합니다!

쿠키의 종류는 4가지로 분류되어있더라구요!

(솔티피넛버터, 오레오크림치즈, 트리플초코, 초콜릿 칩 쿠키)

메뉴 주문후에는 2층에올라가서 착석했어요!

모던하면서 듣기좋은 음악이 계속 나와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듯합니다!

2층은 전체적인 분위기가 위 사진과 같아요!

공부하기도 좋고, 수다떨기도 좋고

힙스터들이 자주 찾을만한 카페입니다!

2층 한켠에는 물도 떠 먹을수 있구요!

(물은 셀프)

카페 구경하다보니 바리스타분께서

주문한 커피와 쿠키 가져다 주었어요!

직접 가져다주니 서비스가 남다르다 생각되었어요!

찐한 콜드브루 위로 달콤한 크림이 올려져있는만큼

단맛과 쓴맛의 밸런스가 아주 맛있습니다!

아까 먹었던 점심식사가

싹 씻겨 내려가는 기분이네요!

'론트커피'입니다!

론트커피는 론트로스터스클럽 메인메뉴라고해도 과언이 아니구요!

달콤한 우유위로 에스프레소와 여러견과류가 함께 올려져 있어서

고소하면서 달콤하더라구요!

대부분의 고객분들이 다 론트커피만 드시더라구용!

(역시 괜히 시그니쳐 메뉴가 아닌듯하네요 ㅎㅎ)

다음은 초콜릿 칩 쿠키에요!

쿠키사이사이로 초코릿칩이 쏙쏙 박혀있는게 보기만해도

달콤함이 느껴집니다!

맛있게 구워내서 그런지 겉은 바삭하구요!

속은 촉촉 그자체입니다!

사이사이 씹히는 초콜릿 칩이 달콤하고

입안가득 풍미가 가득합니다!

커피 한 모금, 쿠키 한 입

헤비하지도 않고, 분위기도 좋고,

식후에 오기 딱 좋은 카페입니다!

쿠폰은 꼭 챙기시구요!

쿠폰도 특급호텔 명함같은 느낌이나네요!

론트로스터스클럽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영업시간: 12:00 ~ 22:00 (주말: 12:00 ~ 23:00)

연중무휴

럭셔리하면서 모던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LRC 카페

론트로스터스클럽 적극 추천드려요!

서비스도 좋고, 커피맛도 좋고, 디저트맛까지 좋으니

3박자가 딱딱 맞아떨어지는 카페입니다!

힙한 장소로 ㅇㅈ!

내용이 재밌으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부평구 부평동 212-8 1, 2층 | 론트로스터스클럽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