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꿀팁정보

'LG전자 의류건조기' 무상서비스 정보! (대상모델/주요서비스)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최근 LG건조기자동콘덴서세척기능이 안되어서 문제가 많았는데요,

먼지가 쌓이고, 배수가 잘 안되어서 물기가 그대로 있으니

곰팡이까지 발생하고, 냄새까지나서 뉴스에도 많이 보도 되었는데요,

그래서 LG전자에서 무상서비스를 하고 있으니

LG건조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빠르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이하 대상모델 및 주요서비스 정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상서비스를 알려드립니다.

저희는 고객들께서 우려하시는 부분에 대해 고객의 관점에서 최선을 다해 면밀하게 검토해왔습니다.

LG전자는 보다 편리하게 건조기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들에 대해 검증을 마쳤고, 한국소비자원이 29일 발표한 시정권고를 충실히 이행하겠습니다.

LG전자 서비스[☎1544-7777]로 연락하시면 제품 상태와 사용환경 등을 점검한 후 적절한 무상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부품 수급 등으로 인해 일정이 다소 지연될 수 있는 점은 양해를 부탁합니다.

대상 모델 및 주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대상 모델 : RH** [RH8* ,RH9* ,RH14* ,RH16*]

   ※ 모델명 확인 방법 : 제품에 부착된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 라벨 또는 도어를 열면 라벨에 명기되어 있습니다.

2) 주요 서비스

● 개선된 먼지필터 제공
-필터를 거치지 않고 곧바로 콘덴서로 유입되는 먼지를 줄임

●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콘덴서 자동세척 기능 강화 및 통살균 코스 추가

● 환기용 도어클립 제공
-제품 내 공기순환을 개선해 냄새를 예방함

● 개선된 펌프커버 교체
-배수성능을 향상시켜 잔수량을 줄임

● 베이스[제품 바닥 부분] 점검, 교체
-제품 전면 잔수제거호스 추가로 잔수 최소화
 [베이스 교체 시 반입 수리 필요]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