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카페,디저트

[왕가탕후루] 요즘 다시 뜨고있는 탕후루 먹어본 솔직후기! (ft.스테비아토망고, 블루베리, 귤, 아도라포도)

by 오늘의잡식 2023. 5. 31.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대세 디저트 탕후루 드셔보셨나요?"

탕후루는 과일 위로 설탕코팅을 입힌

달콤한 과일꼬치 간식으로

최근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과거 '대왕카스테라'가 엄청 많이 생겼던 것처럼

최근 탕후루 프렌차이즈 '왕가탕후루'

전국적으로 우후죽순 오픈하고 있어서

저희동네 매장에 방문하여 구매해서 먹어봤는데요,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왕가탕후루 인하대후문점 위치

 

- 전화번호 -

0507-1369-1464

 

- 영업시간 -

12:00 - 24:00

 

- 기타 -

포장, 배달, 지역화폐

 

왕가탕후루

저는 집이 인천 인하대후문 근처여서

왕가탕후루 인하대후문점으로 방문했는데요,

확실히 요즘 엄청 인기있어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면서 사고있더라구요,

특히 어린학생들이 정말 많이 좋아합니다.

 

탕후루 꼬치 하나당 가격은 3~4천원인데요,

사실 꼬치당 과일이 몇개 안꽂혀 있어서

갯수대비 가격이 그렇게 착한편은 아니지만,

집에서 만들긴 쉽지 않으니

많이들 구매해서 사먹는듯 합니다..ㅎㅎㅎ

 

※ TMI ※

전에 저도 집에서 도전했다가

몇번을 실패했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맛별로 구매

스테비아토망고, 블루베리, 귤, 아도라포도

4가지 탕후루로 구매했구요,

봉투 안에서 달콤한 향이 진하게 퍼져

입안에 침샘을 자극시킵니다!

 

탕후루

"다채로운 색상의 탕후루 자태 어떤가요?"

"색상+설탕코팅 때문인지 더 먹음직스럽죠?"

 달달한 과일에 설탕옷까지 입혀서

달콤함을 극대화 시킨 탕후루입니다.

반짝반짝 설탕으로 코팅되어 있어서 그런지

먹음직스럽게 생겼더라구요 ㅎㅎ

 

ASMR

설탕으로 과일 모양그대로 코팅해놔서

반짝반짝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은 물론이고,

과일들이 부딪힐때마다 톡.톡.톡.톡

들리는 사운드가 먹기전부터

ASMR 그 잡채입니다!

 

탕후루 맛은?

'빠그닥' 느껴지는 설탕코팅 식감과

입안에서 터지는 과즙의 조화가

달콤함의 절정을 느낄수 있을정도로

맛과 식감 모두 나이스합니다!

 

원래도 달달한 과일설탕코팅이 더해지니

각각 과일에 풍미와 함께 극대화된 단맛을

느낄 수 있어서 스트레스 절로 풀립니다!

 

원탑!

과일별로 다 개성있고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스테비아토망고'가 원탑이라 생각됩니다!

토마토에 설탕 절여 먹는게 국룰이어서 그런지 몰라도

토마토에서 터지는 과즙과 설탕 조합의 밸런스가

가장 잘 어울리고 가장 맛있다 생각되네요!

 

탕후루 후기

사실 저는 단맛을 그렇게 즐기는 편은 아니어서

탕후루 꼬치로 2개정도 먹으니까,

머리가 띵~할정도로 혈당이 올라간 기분입니다.

 

다만 기분 좋은 식감과 달콤한 과일 먹을수있으니

저도 가끔 당이 필요할땐 사먹을것 같구요,

대부분 과일꼬치여서 수분기가 많다보니

가급적이면 구매하자마자 먹는걸 추천드립니다.

실온에서 조금 지나면 설탕코팅이 녹아서

눅눅해져서 빠그닥 식감 못느낄수 있음..ㅠㅠ

 

오늘의잡식

오늘 작성한 왕가탕후루 내용,
제가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쇼츠 영상채널,
오늘의잡식(오잡)에도 업로드 했으니
재밌게 보시고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시는 센스!
잊지말고 부탁드립니다.

추천여부
추천!
재구매여부

(한 번에 너무 많이 먹어서 당분간 못먹겠음..ㅎㅎ)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