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8/073

맘스터치 신메뉴 '마살라버거' 배달해서 먹어본 후기! (feat.갈릭김떡만)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휴무날 점심! 뭐 해먹기도 귀찮고 간단하게 시켜먹고 싶어서배달의민족 찾아보다가 맘스터치에서 새로나온 메뉴가 눈에 띄어서주문했는데요!바로 '마살라버거'입니다!!!저는 마살라버거 (세트)에 케이준양념감자(중)으로 변경아내는 가장 기본적인 싸이버거에 치즈감자로 변경해서 주문했어요!여기에 갈릭김떡만도 주문했습니다!배달비는 1,500원이 들어가네요!봉투에서 빼니 다양해서 그런지 정말 푸짐해요!기름에 튀긴 치킨향이 너무 향긋합니다~~주문한 마살라버거입니다!개봉해서 보니까 정말커요!타 브랜드보다 치킨패티도 훨씬크고,마살라라 그런지 매콤한 커리향이납니다!역시 사이즈는 맘스터치!!역시 튀김옷은 얇고 안에 닭고기는 가득차 있어요!여기에 아삭한 양상추와 토마토가 씹히는게 상당히 식감이 좋았어요!매콤한.. 2019. 8. 7.
인천 제물포 '오목골' 메밀우동 맛집 먹은 후기! (feat.무한리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인천 제물포쪽에 정말 오래된 메밀우동 맛집이 있는데요,이미 인천분들이라면 다 아실거라 생각이 됩니다!바로 '오목골'입니다.메밀운동으로 이미 방송3사에서는 물론이고많은 유튜버, 블로거 등이 많이 찾는 맛집인데요!24시 오픈이라 밤, 낮, 새벽 할 것 없이 언제든 가서 먹을 수 있는 식당입니다!저도 오늘 여러분께 메밀운동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오목골 메뉴입니다! 메밀우동부터 메밀짜장, 메밀비빔, 콩국수 계란말이김밥 등 다양한 메뉴가 있구요면 사리, 국산차, 커피, 아이스크림 모두 무료입니다!(밀가루는 따로 주문하시면 됩니다)김치, 단무지는 테이블에 있어서 셀프로 따라드시면 됩니다!※ 음식물 쓰레기는 국가적인 낭비오니 드실만큼만 담아드세요 ※아내랑 방문해서 메밀우동 1개, 메.. 2019. 8. 7.
인천 차이나타운 '대창반점 잡채밥' 먹어본 후기! (feat.몬스타엑스)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요즘 휴가철이라 그런지 인천 차이나타운에 정말 많은 관광객분들이 방문합니다.그래서 그런지 차이나타운 내에 있는 많은 중국집들도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데요,오늘 많은 중국집들중에 소개해드릴 식당은바로 '대창반점'입니다!대창반점은 이미 로컬맛집으로 유명하고,2대째 운영해온 중화요리 식당이라 오랜단골이 많은차이나타운 숨은 맛집중 한 곳입니다!(제 단골집이기도 하구요 ㅎㅎ)연예인분들도 많이 방문했는데,최근엔 아이돌 몬스타엑스가 방문했어서,몬스타엑스 성지순례 코스로 많은 팬분들이 방문한다고해요!그래서 오늘 이 곳에서 먹어본 식사메뉴인 '잡채밥' 먹어본 후기여러분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짜잔!주문한 잡채밥이 나왔습니다!(단골집이라 메뉴판 사진은 안찍었습니다.)과거에는 계란후라이를 올려줬었.. 2019. 8. 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