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7/154

BHC '순살뿌링클' 뒤늦게 먹어본 후기! (feat.뿌링치즈볼)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각 치킨브랜드마다 정말 다양한 종류의 치킨을 출시하고 있는데요,저는 최근 출시된 제품이 아닌한창 허니버터칩이 인기있을시절 출시된BHC 뿌링클치킨에 대해서 리뷰해드리려구 합니다!그냥 뿌링클치킨이 아닌 순살뿌링클(19,000원)로 주문을 했는데요! 단짠의 끝판왕이라는 순살뿌링클!너무 뒤늦게 처음먹어봐서 인싸 느낌은 아니지만,BHC 역대급 메뉴입니다!이왕 먹는거 뿌링치즈볼(5,500원)까지 같이 주문했습니다!블루치즈, 체다치즈의 겉과 속은 모짜렐라 치즈로 채워져 있다고하니엄청나겠죠?!짜잔!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 순살뿌링클 등장입니다!순살치킨위에 블루치즈, 체다치즈, 양파, 파늘이 함유된 매직시즈닝이 뿌려져 있습니다!이미 뿌링클의 향부터 남녀노소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좋아할.. 2019. 7. 15.
인천 개항로 새롭게 오픈한 온면 맛집 '개항면' 후기 (feat.한진규셰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인천 개항로에 진짜 많은 맛집이 있는데,이상하게 그동안 면 전문점만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드디어 개항로에도 새로운 면 전문점이 오픈했습니다!개항로에 오픈하는만큼 이름도 '개항면'(아직은 가오픈 기간입니다)이미 동인천에 돈가스 맛집 이집트 돈가스 사장님이신 한진규 셰프님께서 오픈한온면 전문점인데요!듣자하니 일본도 오고가면서 6개월간 연구끝에 만든면이라고합니다.그럼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문앞에 영업시간부터, 준비시간, 전화번호 등 다양하게 작성되어 있습니다.#개항면1층은 혼면할 수 있는 그런 자리여서,2층에 좌석이 잘 마련되어있다고해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올라가는길에 굉장히 클래식한 소품들도 눈에 띕니다!사장님의 근대사 소품으로 이루어진 인테리어가 상당하네요... 2019. 7. 15.
인천 개항로 호주스타일 카페 '쿠지커피' (coogee coffee)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최근 인천 개항로쪽에 개항로 프로젝트라고해서 정말 많은 식당, 카페가 많이 생기고 있어요!그런 프로젝트가 시작도하기전에 사장님의 선견지명인지 모르겠지만,개항로에서 호주스타일커피를 마실 수 있고, 깔끔한 그레이톤 분위기의 카페!바로 쿠지커피(COOGEE COFFEE)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굉장히 모던하면서 신나는 음악도 나오고, 사장님의 친절함까지 더해져있는 쿠지커피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인천 신포동에서 가장 오래된 극장인 '애관극장'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쿠지커피이미 생긴지 오래되어서 많은 단골고객들에게 핫플레이스 장소로 손꼽히고 있습니다.입구부터 상당히 호주스럽나요?(저는 호주는 가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ㅋㅋ)심플하면서 호주스타일 카페답게 캥거루 로고가.. 2019. 7. 15.
'마이셰프 쿠킹박스' 감바스알아히요 만들어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집에서 요리 한 번 해먹으려고하면 마트가서 장보고,재료손질하고 이래저래 돈, 시간 투자하는게 보통 쉬운일이 아닌데요!그래서 여기저기 쉽게, 남김없이 집에서 맛있는 음식 해먹을 수 있는게 있나 찾아보다가'마이셰프 쿠킹박스'를 찾았습니다.아내가 감바스알아히요를 먹고 싶었는데, 마침 있어서 바로 주문했네요!감바스 주문링크: http://naver.me/FNbgEYNn주문링크 들어가서 보니 배송, 재료부터 조리방법까지 상세하게 나와있습니다!참 편리하고 편안한 시대입니다! 구성을 보시면 올리브유부터해서 새우, 바게트빵, 문어, 올리브, 마늘, 고추파마산 치즈가루까지 알찬 패키지 상품입니다!그래서 이렇게 냄비에 올리브유 넣고 새우, 문어와 함께 자작자작하게 익혀줍니다! (저희는 집에 .. 2019. 7. 1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