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315

영등포맛집 '대한옥 꼬리수육' 솔직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영등포에서 이미 꼬리수육 최고맛집으로 손꼽히는대한옥에 다녀온 후기를 공유해드리고자합니다!평일/주말 상관없이 점심, 저녁시간에 줄서서 먹어야하는 맛집인데,다행히 애매한 4시쯤가서 바로 입장했습니다!주문은 꼬리수육(대), 설렁탕 1개 주문했습니다.주문하니 김치, 깍두기, 청양고추, 마늘이 기본으로 나옵니다!얼마 안있으니 바로 부추가 듬뿍 올려져있는 꼬리수육 등장입니다!와.. 비쥬얼 폭탄입니다!엄청 맛깔나게 생겼습니다!엄청 푸짐해보이고 보양식으로 손색없어보입니다!식당 외관에서 오랜전통이 느껴지는만큼 맛에도 깊이가 있습니다!꼬리고기 살이 부드럽게 벗겨지고 소스도 새콤하니 꼬리수육과 밸런스가 잘 맞습니다.감칠맛이 정말나니 식욕을 계속 돋구어주더라구요!먹을수록 땡기는 .. 2019. 5. 31.
인사동 한옥카페 어니언 안국점 (feat.전통한옥)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간만에 아내와 서울나들이를 왔습니다!인사동에 요즘 핫플레이스가 많아져서 내,외국인 관광객들이 상당히 많이 방문한다고 하는데요,오늘 그래서 저는 인사동에 핫플레이스 한옥카페인 어니언 안국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구합니다!이미 성수점은 많은 젊은층들에게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데,과연 안국점도 핫플레이스인지 여러분께 오늘 소개해드리겠습니다.어니언 오픈 및 종료 시간입니다! 입구 앞 전기함에 갬성갬성하게 작성되어있네요! 성수점은 옛날건물을 리모델링 했더라면,안국점은 한옥을 리모델링해서 만들었습니다!보시다시피 평일날 방문했는데도 불구하고 자리가 없어서 서성이는 사람들이 보이죠?정말 핫플레이스입니다!카페 내부에는 각종 기념품과 커피원두 등이 판매되고 있습니다.당장 살건 아니지만, 너무 멋.. 2019. 5. 31.
라떼가 맛있는 펠트커피 (FELT) 먹어본 후기 (feat.광화문점)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광화문에서 식사하고 어떤 카페를 갈까..?고민하던찰나에 라떼가 맛있다는 펠트(FELT) 카페를 갔다왔습니다!이미 광화문 직장인들 사이에선 핫플레이스로 소문 났는데,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전해드리겠습니다!카페에 들어서니 각종 커피원두, 텀블러 등 다양한 기념품들이 판매하고 있었구요,눈에띄는 조형물(?)이 하나 보이더라구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도 북적북적했습니다.커피는 펠트 카페가 라떼가 맛있다고해서 달달한 바닐라라떼 3잔!그 외에 디저트들도 많이 보였는데요,그냥 지나치기에는 아쉬운감이 있어서 레몬파운드 케이크2개 주문했습니다! 주문했는데 내부에는 좌석이 없어서 펠트매장 바로앞에 공용 테이블 및 의자가 있어서그쪽으로 갔습니다!(펠트에서 드시는 대부분 손님들은 다 매장 앞 테.. 2019. 5. 31.
광화문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먹어본 후기! (feat.치즈스커트)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오늘 아내와 함께 광화문에 지인을 만나서 점심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마침 요즘 핫한 햄버거집!바로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햄버거인데요!거의 미국 현지 햄버거맛과 비슷하다고해서 많은 사람들한테 인기를 얻는장소입니다!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저희는 광화문 디타워점으로 갔는데요,12시가 되전에 들어갔는데, 저희 들어오고 얼마 안있으니 밖에 사람들대기가 엄청나더라구요!아무래도 직장인들이 많은 지역이다보니 그런것 같습니다!(식사시간 피해서 가시는게 대기 없이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메뉴판입니다!한글과 영어 앞,뒤로 구분되어있구요!저는 치즈성애자다보니 치즈 스커트 햄버거로 주문했습니다!여기에 음료는 바닐라 클레식으로 함께 주문했습니다... 2019. 5. 31.
서브웨이 '하루한끼 데리야끼' 이벤트, 데리야끼 칩세트 먹어본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오늘 점심을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같이 근무하시는분이 서브웨이에서이벤트를 하고 있다고해서 찾아봤습니다!바로 '하루한끼 데리야끼' 이벤트를 하고있는데요,'데리야끼 칩 세트' 7,500원짜리 세트를 5,600원에 먹을 수 있는 기회!2019년 5월 20일 ~ 2019년 6월 19일 까지 1달간 하는 이벤트입니다!데리야끼 칩 세트 구성: 데리야끼 샌드위치 / 오리온 데리야끼 칩 / 소다(16oz)이렇게 구성되어 있구요, 오늘 그래서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이렇게 주문한 세트가 나왔습니다! 음료는 제로콕(제로콜라)로!나름 다이어터라 음료는 칼로리가 없는 제로로 선택했습니다!ㅎㅎㅎ데리야끼 샌드위치 크기는 기본 사이즈인 15cm로 구성 되어있습니다.그럼 한 번 뜯어.. 2019. 5. 3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