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4/154

연남동 베트남 카페! 콩카페, 코코넛스무디커피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날씨 좋은날 연남동 거리 돌아다니다가 커피 한 잔 하려구 연남동 콩카페 왔습니다!이미 베트남 스타일 카페로 엄청 유명한 곳인데요!초록색 외관 인테리어만 봐도 베트남 현지에 와 있는걸로 착각할 정도입니다!(신 쨔오~ 깜언~)카페 안에서 커피 마시면서 여유 부리고 싶었지만, 차 막히기전에 집에 가야하기에바로 코코넛 스무디커피 하나 주문해서 나왔습니다!스무디로 되어있는 커피 위에 코코넛 스무디까지 얹어져 있어서 상당히 색달랐습니다.평소 코코넛 향과 맛을 그리 즐기는편은 아니지만콩카페 코코넛스무디커피의 코코넛과 커피의 조화는 상당 매력적이더라구요!요즘 꽃도 많이 피는데 콩카페가서 커피 한 잔 사서 연남동 거리 돌아다니면 이만한 나들이나 데이트도 또 없는 것 같습니다! 요즘 벚꽃 시즌인데 .. 2019. 4. 15.
인천 구월동 옛스럽고 이쁜카페 가운헌(咖雲軒)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들어 동네 구석구석 옛스러운 카페들이 많이 생기는듯합니다.옛날 건물구조 그대로 놔두고 거기에 인테리어를 멋있게해서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그런 느낌에 갬성 카페들이 많이 생기는데요..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도 인천 구월동 골목에 옛스럽고 이쁜카페바로 가운헌(咖雲軒)이란 카페를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처음 입구에 들어오면 이렇게 귀여운 나무테이블과 의자가 보입니다. 카페 분위기도 조용하고, 인테리어도 미니 도자기로 해서 더욱 품격있는 카페로 느껴지네요!나무바닥을 한 발 한 발 디딜때 나오는 소리가 전통적이면서 옛스럽습니다요즘에 보기 힘든 자개장도 보입니다!이런 인테리어 소품 때문인지 더욱 사람들이 많이 찾는 핫플레이스로 느껴집니다!자개장 위에 브론즈, 전등 소품도 눈에 상당히 띄.. 2019. 4. 15.
워시엔조이 셀프빨래방 이용후기 (용현믿음점)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날이 슬슬 더워지다보니 겨울에 덮었던 이불들 빨래하고자 워시엔조이 셀프빨래방에 다녀왔습니다!저도 빨래방은 처음 이용하는거라 생소하고 신기하기도 하더라구요!처음 이용하시는분들 이용후기 보시면서 헷갈리지 마시라고 피드 공유해드립니다!워시엔조이 빨래방부터 요즘 타 브랜드 빨래방이 요즘 동네마다 하나씩 다 생기는 추세인듯합니다.저희도 생긴지 거의 1년 다되어가는데 가본건 처음이지만, 같이 빨래하고 기다리던 아주머니에게 물어보니특히 주말 밤 8시 이후에 사람들이 많이들 방문한다고합니다! (꿀팁) (저희도 주말밤에 방문했는데 다행이 7시쯤 방문해서 사람이 많진 않았습니다. 8시되니 엄청 오더군요..)빨래방에 입장하면 세탁기와 건조기가 가지런히 붙어있는데요!저희동네 같은경우는 세탁기 28kg,.. 2019. 4. 15.
이영자가 못먹은 브라더 꽈배기/찹쌀수제꽈배기 후기 (feat. 에어프라이어)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요즘 MBC예능 전참시(전지적 참견 시점)를 꾸준히 시청중인데요~보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개그우먼 이영자님이 매니저분과 먹는거 한 번 얘기했다하면그 집은 단숨에 맛집으로 급부상합니다!그만큼 이영자님이 드셔본것도 많고, 맛 표현도 누구도 따라할 수 없을 정도로 맛있게하는데요!그래서 오늘은 이영자님도 못먹은 금왕휴게소 브라더 꽈배기 리뷰를 해드리고자합니다!사실 제가 금왕휴게소를 갔던건 아니구요 ㅋㅋ장인, 장모님께서 지방 들렸다 오시는길에 사가지고 와주셨습니다!유후~ 그럼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우선 겉포장입니다!브라더꽈배기라고 작성되어있고 측면에는 열량, 중량, 유통기한 등 다양하게 표기되어 있습니다!껍데기는 관심없다! 껍데기는 가라!크!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 브라더 꽈배기! 찹쌀.. 2019. 4. 1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