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꿀팁정보

[First Tron] 퍼스트트론 가입진행시 느림현상 없이 빠른 진행 노하우 공유! (ft. 토큰포켓 / 5000 TRX / 리스캔 / 서포트·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지난시간 퍼스트트론 가입방법을 비롯하여
이용방법, 추천매칭, 패키지추천 등
포스팅으로 자료 공유해드렸는데요,
조금이나마 도움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관련 링크 아래 첨부)

그래도 제가 관리해드리는 분들을 비롯하여
많은 분들이 '계정 활성화하는 부분에서
딜레이(지체)가 된다는 의견'이 많아
저도 여러 사장님들의 의견 및 노하우 등을 모아
오늘 여러분께 지체되는 불편함,
해결드리는 방법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전 작성 포스팅 ※
<퍼스트트록 가입 이용방법>
https://coach-j.tistory.com/926
<퍼스트트론 완전정복>
https://coach-j.tistory.com/928
<퍼스트트론 간편등록ㆍ활성화>
https://coach-j.tistory.com/930
<퍼스트트론 패키지 추천>
https://coach-j.tistory.com/933

활성화절차 복습

토큰포켓 지갑에서 트론(TRX) 계좌를
정상적으로 생성에 성공했다면 다음과 같이
활성화절차를 진행합니다.

※ 예시는 5,000 TRX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

Dapp 클릭 -> 5,000 TRX Join -> 비밀번호 입력 ->
약 10분후 -> 토큰포켓 지출된 금액 -5000 클릭 ->
해시 ID 클릭/복사 -> Dapp 클릭 ->
퍼스트트론 접속 페이지 하단 Rescan(리스캔) 클릭 ->
해시 ID 붙여넣기 -> Submit 클릭
(진행시 수수료 30 TRX 필요,
따라서 넉넉하게 5,050개 정도 준비해주세요)

여기까진 앞서 포스팅에서도 공유해드려서
퍼스트트론 진행했던 분들이라면
누구나 아는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추천링크>

https://my.firsttron.com/TVcWzpjpCbLNrVzEWQZ1677EmF21iKtD4m

조급하지마세요

다만 앞전에 말씀드린 내용대로 했는데도,
딜레이(지체)되는 이유는 바로
조급하게 '리스캔'을 했기 때문입니다.

위 이미지처럼 아직 코인이 전달도 안되는 시점에서
'해시 ID' 복사해서 Rescan(리스캔)하고
너무 급하게 하다보니 전산상 오류가되곤 합니다.
따라서 기존에 정상적으로 반영될 트론(TRX)코인이
짧게는 하루 길게는 4일씩 지체되곤 합니다.

특히, '지출 버퍼링'이 사라지고 약 5분 뒤에
'활성화절차'대로 Rescan(리스캔) 진행하셔야
원활하고 정상적으로 반영되오니
잊지말고 순서대로 차분하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모두 정상반영

혹시나 이렇게 했는데도 불구하고
퍼스트트론에 반영되는데 지체가 된다면,
며칠 기다리시면 정상적으로 반영됩니다.

따라서 너무 성급하지 않으셔도 되오니
맘고생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ㅠㅠ
저랑 함께 하시는 분들도 며칠간 기다림은 있었으나,
모두 정상적으로 반영되었습니다

고객센터(서포트)

시스템이나 여러가지 이유로 퍼스트트론에
의견을 남기고 싶은분들은 위 영상대로
서포트 가입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영상보고도 이해가 안된다면 아래글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서포트 회원가입

Name - 성함
E-mail Address - 이메일주소
Password - 비밀번호
Confirm Passoword - 비밀번호 확인
이메일주소 필히 있어야 가입 가능합니다.

서포트 진행 #1

Create new ticket - 신규 요청
Active Ticket - 요청중
Completed Ticket - 처리완료건

서포트 진행 #2

Create new ticket (신규요청) 클릭하여
Category (카테고리)에 있는 본인의 문제사항
선택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ID Placement - 입금문제
Withdrawal - 출금문제
이 2가지 문제가 가장 클것으로 예상되구요,
카테고리 선택 -> 트론지갑주소 붙여넣기 ->
"/(슬래시)" 버튼 추가후
문제되는 내용 이어서 (영어로)작성하시면 됩니다!

내용은 영어로 작성하셔야 하기 때문에
구글번역 또는 파파고 번역를 이용하세요!
https://translate.google.co.kr/
https://papago.naver.com/

이런식으로 서포트에 진행하게 되면
추후 이메일로 피드백이 온다고합니다.
아직 저도 직접 보내보진 못했으나,
해당 내용 공유해드리오니,
입출금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분들이라면
어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support.firsttron.com/

진행하시다가 도움이 필요하거나
퍼스트트론 관련하여 정보공유가 필요하신 분들은
카카오톡 ID로 채팅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고 관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ID : ggang0104

카카오톡 QR코드 ID 등록

<추천링크>

https://my.firsttron.com/TVcWzpjpCbLNrVzEWQZ1677EmF21iKtD4m

Firsttron

firsttron.com

모든 투자는 본인에게 있으며
그에 따른 손실은 본인의 책임이 뒤따릅니다.
부디 신중한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