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카페,디저트

[카페오슬로] 인천 용현동 숨은 빈티지상점 & 신상카페 (ft.오슬로상점)

by 오늘의잡식 2021. 9. 26.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제 아내는 저희 동네뿐만 아니라

인천에 감각적인 신상카페가 생겼다고하면

반드시 방문해보는데요,

 

오늘은 원래 동인천에서 빈티지상점으로 유명했던

'오슬로'라는 빈티지 전문 상점에서

인천 용현동쪽으로 이전하여

빈티지카페 & 상점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재오픈한

'카페오슬로'에 방문했습니다!

(집근처에 오픈해서 더욱 반갑!)

 

Cafe Oslo

외관에서부터 기와로 만들어진 지붕,

자갈과 화분, 우드톤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멀리서부터 눈에 띄었는데요,

빈티지상점 답게 볼거리가 정말 많은 카페이오니

기대하면서 리뷰 감상해주시길 바랍니다!

 

빈티지 카페

빈티지 카페답게 입장하는 순간부터

눈에띄는 진열장이 바로 앞에 보였어요!

유럽 느낌의 촛대, 주전자, 책, 라디오, TV 등

다양한 물품들이 가득했는데,

하나하나 눈에 띄는 소품들이 정말 많았어요!

 

벽면에도 한가득

벽에도 유럽풍 거울부터 사진그림,

놓은 액자들이 걸려있었구요,

벽면을 하나하나 채워진 모습이

유럽에서나 볼법한 이색적인 인테리어였어요!

 

카페오슬로 메뉴

커피 주문하는 것도 잊은채,

구경만 하다가 시간가는줄 몰랐네요!

정신차리고 주문하러 카운터로 향했습니다!

 

<커피/음료>

아인슈페너 - 5,500

아메리카노 - 3,500

카페라떼 - 4,500

바닐라라떼 - 5,000

캬라멜라떼 - 5,000

모카라떼 - 5,000

크림티라미슈라떼 - 5,500

백합과 에이드 - 5,500

천도복숭아에이드 - 5,500

토마토바질에이드 - 5,500

통자몽쥬스 - 6,000

아이스초코(핫가능) - 4,500

그린티라떼 - 5,000

(시즌)청귤에이드/차 - 5,500 / 4,500

 

<디저트>

플레인 스콘 - 2,500

무화과호두 스콘 - 4,500

얼그레이 스콘 - 4,000

바나나초코 스콘 - 4,500

블루베리 스콘 - 4,500

바나나브레드 - 3,500

초코퍼지&아이스크림

레몬커드과일 타르트

오늘의파이 - 6,000

프레첼

바나나푸딩

초코바나나푸딩 - 5,500

(몇몇 메뉴는 가격이 가려져 확인불가네요 ㅎㅎ)

 

저희는 간단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 아이스 카페라떼 1잔,

플레인 스콘 1개를 주문했습니다!

 

카페오슬로 내부

우드로 되어있는 테이블과 의자,

곳곳에 빈티지 소품부터 꽃과 화분 등

힐링되는 소품들이 더해져서

은은한 조명에 비춰지는 여러 소품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오슬로상점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전에

2층 오슬로상점 소품샵부터 가봤습니다.

카페 2층으로 이동!

(취식 X / 구경후 카운터에 문의)

 

샹들리에

계단위에 걸려있는 샹들리에

굉장히 빈티지스러우면서

소품샵 분위기와 어울렸어요!

 

저도 가능만 하다면

집에 저런거 하나 걸어놓고 싶네요 ㅎㅎ

 

오슬로상점 #1

1층은 2층에 비하면

빙산의 일각이었어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여러종류의 잔부터 도자기, 화병, 촛대, 시계, 액자 등

눈을 떼기 힘들정도로 많은 소품들이 가득합니다!

혹시라도 건드려서 깨질까봐 조심조심했네요 ㅎㅎ

 

오슬로상점 #2

거실과 방으로 각각 나눠져있는데,

테마별로 분류되어 있는것 같았어요!

유럽에서만 볼법한 여러가지 빈티지 소품들이

셀 수 없이 가득해서 보기만해도 갬성충만입니다!

 

오슬로상점 #3

그 중 한곳의 벽면은 뚫려 있어서

반대편 빈티지 소품방도 바로 볼 수 있었어요!

 

저는 구경하는데 만족했지만,

아내는 이것저것 들었다놨다

사고 싶은게 있는것처럼 보였지만,

오늘은 지름신이 안와서

쿨하게 사진만 찍고 내려갔습니다!ㅎㅎ

 

카페오슬로

다시 1층으로 내려와서

주문한 커피와 디저트를 먹었는데요,

가격도 착하고 무난하게 먹기 좋았어요!

 

커피&디저트 맛은 저스트쏘쏘 낫베드였지만,

빈티지 유리잔부터 접시, 금색 포크까지

식기류 하나하나가 너무 이뻐서 그런지

맛이 업되는듯한 느낌이었어요!

 

그저 입으로 먹는것 이상으로

'카페오슬로'는 구경하는 재미가 확실한

카페 & 상점입니다!

 

여러분도 유럽풍 느낌나는 빈티지카페를 찾거나,

빈티지소품 구매 원하고 싶다면

인천 용현동에 위치한 '카페오슬로'

방문하셔서 여러가지 소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갬성갬성 데이트장소로 추천!)

 

카페오슬로 전화번호 및 위치

 

- 영업시간 -

09:30 ~ 19:00

 

- 오슬로 빈티지상점 -

https://smartstore.naver.com/oslovintage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_____oslo/

 

- 주차 -

카페오슬로는 물텀벙거리 안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현재 거리일대 모두 공사중이어서

주차공간이 특별히 없으니

골목길 빈자리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