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아템자랑

[나이키 드로우] 나이키 X 사카이 베이퍼와플 세서미 앤 블루보이드 (ft.KREAM,리셀가격)

by 오늘의잡식 2021. 6. 9.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제 지인분께서 나이키 공홈(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했던 나이키 X 사카이 드로우

첫응모를 하자마자 초심자의 행운으로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와플 세서미 앤 블루보이드'에

당첨되셨습니다!

(정작 저는 안됨..ㅠ)

 

착용 or 리셀

당첨되신 지인분께서 저한테 주려했지만,

양심상 리셀가가 보통오른게 아니다보니

그냥 신으시던지,

아님 리셀로 파시던지

말씀드렸습니다...ㅠㅠ

 

몇 일 고민하시다가

리셀로 그냥 넘기고 싶다고 하셨네요,

저에게 대신좀 팔아달라고 말씀하셔서

일단 제가 잠시 입양해왔습니다.

 

사카이 제품상태도 좋고,

박스나 속지도 아주 좋더라구요,

굉장한 양품이다보니 판매는 문제 없을듯하네요!

 

나이키 X 사카이 베이퍼와플

세서미 앤 블루보이드

전체적으로 황토색 & 네이비 컬러

흰색 및 남색 상징적인 2중 신발끈,

2중 혀, 두개의 스우시까지,

나이키 X 사카이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습니다!

 

앞면

앞면에서 신발끈을 2중으로 안묶으면

사카이같아 보이지 않고,

와플원, 데이브레이크, 테일윈드 같은

보급형 신발처럼 느껴집니다.

 

역시 사카이는 2중 신발끈과 2중 혀, 2중 스우시가

가장 큰 매력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네요!

 

뒷면

NIKE

sacai

뒷꼬리부분에 적혀있구요,

중창도 신발끈, 혀 등과 마찬가지로

2중으로 되어 있어서

굉장히 독특하고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괜히 리셀가가 떡상하는게 아니네요..ㄷㄷ

 

밑창

화려한 바디에 비해

밑창은 블랙컬러에 굉장히 심플합니다.

오돌도돌한 느낌이

앞서 말씀드린 와플원, 데이브레이크

밑창과 패턴은 다르지만 굉장히 흡사합니다!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생각보다

신발이 편해서 놀랬습니다.

미끌림 없는 접지력과

생각보다 푹신한 쿠셔닝,

신발 안쪽도 쪼이거나 답답하지 않아서

기능면에서도 흠잡을 곳 없는것 같네요!

 

현 시세 (ft.KREAM)

KREAM(크림) 사이트를 이용해

사카이 세서미의 현시세를 조회해봤습니다.

정발가 219,000원이지만,

현재 모든 사이즈의 리셀가 대부분 500,000원 넘어가서

510,000원~550,000원까지

가격이 2배이상 뛴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함께 발매되었던 다크 아이리스

30만원 중반대에 비하면

확실히 황토색의 세서미의 인기가

대단하단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 X 사카이 베이퍼와플 다크아이리스 후기↓

 

 

[나이키 리셀구매]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와플 다크 아이리스 KREAM(크림) 구매 후기! (ft.착샷)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자칭 나이키 매니아로써 나이키 신발 구매를 항상 하는편인데요, 드로우 또는 선착순으로 당첨되면 신발을 구매하다가 오랜만에 너무 사고 싶은 신발이 있어서 KR

coach-j.tistory.com

 

저도 현재 50만원 초반대

가격을 올려놨는데 어서 팔아서 지인분에게

입금해주고 싶네요 ㅋㅋㅋ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여러분도 다음 드로우때 성공하시길 빕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