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꿀팁정보

샤오미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후기! (가성비 갑)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봄이되면서 미세먼지가 전보다 나아지긴했지만 그래도 중국에서 난리라도 한 번 피운다면,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지수가 금방 나쁨, 매우나쁨 되는게 너무 일상이 되어버린 요즘입니다!

그래서 대부분 가정, 업장 등에서 공기청정기는 필수로 가지고 있는 전자제품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저희집도 샤오미 공기청정기를 이용하고 있는데, 사용한지 거의 반년정도가 되니 필터교체하라고

샤오미 공기청정기 어플에서 알려주더군요!

그래서 택배로 샤오미 공기청정기 필터를 주문했습니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본체도 다른 브랜드보다 저렴한 편인데 필터도 기대이상으로 저렴한편이라 좋더군요!

가격대 보시면 아시겠지만 만원대면 충분히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역시 샤오미가 가성비 갑인듯 합니다!

박스에서빼니 이렇게 퍼플 색상에 필터가 잘 포장 되어있더군요!

처음 공기청정기 샀을때 필터 열어보구 그 이후로 전원스위치 이외에는 건들지도 않았던터라

매우 낯설더군요 ㅎㅎ

기존 공기청정기 필터의 상태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먼지가 상당히 많이 보이죠?!

색상이 하늘색이라 그런지 더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새 필터는 겉포장을 안뜯었지만 비교해보면 다 사용된 필터는 상당히 먼지 같은게 많이 낀게

눈에띄게 보입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 미세먼지 등이 진짜 많긴 많나봅니다 ㅠㅠ)

이렇게 새 필터로 교체를 했습니다!

앞으로 공기청정기가 좋은 공기만 뿜뿜해주길 바라고 있습니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짱짱맨!

필터새로 교체하고 한 번 켜봤습니다!

흐흐.. 벌써부터 집안에 공기가 상쾌해지는 것 같은건 기분탓이겠죠?!

공기청정기 수치를 보니 집안이 쾌적한 것 같아서 좋습니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어플을 확인해보니 남은필터 100%, 실내 훌륭함을 가리키고 있네요!

여러분도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걱정은 샤오미 공기청정기로 잡아보시는건 어떠실까요?!

내용이 유익하고 재밌으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