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맛집탐방

[매운맛 끝판왕] 응급실국물떡볶이 배달주문해서 먹어본 후기 (ft.중상맛,모듬튀김,용현점)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여러분도 가끔 매운음식 땡길때가 있으신가요?! 저는 맵찔이긴 하지만 가끔 매운음식이 엄청 땡기는날이 있는데, 그럴때마다 꼭 참지 않고 먹는편입니다.

그런 매운게 땡기는날이 바로 오늘인 것 같습니다. '급'매운 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어서 배민(배달의민족) 앱을 열심히 서치하다가 정말 맵다고 소문난 그 곳! '응급실국물떡볶이'를 찾았는데요, 과연 정말 그렇게 스트레스 풀릴정도로 매운지 여러분께 배달해서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민으로 주문! (ft.리뷰 이벤트)

응급실떡볶이배민 앱으로 주문했구요, '응급실떡볶이(중상맛)', 치즈 및 감자넓적당면(중국당면) 토핑도 추가했습니다. 여기에 떡볶이의 단짝! '모듬튀김大'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또한 저희동네 응급실떡볶이에선 리뷰 이벤트도 하고 있었는데요, 리뷰이벤트 참여하면 쿨피스도 무료로 보내주고, 추가로 3종세트(단무지,수저,젓가락)을 원치 않는다고 말씀드리면 오뎅튀김 3개도 서비스도 준다고해서 모든 이벤트 참여하면서 주문했습니다!

따라서 이렇게 전부 합한 금액은 할인쿠폰 1,000원까지 사용해서 26,500원이 나왔습니다!

응급실떡볶이!

약 50분뒤 주문한 떡볶이가 배달왔습니다. 크디큰 플라스틱 대접안에 매콤한 양념과 함께 떡, 메추리알, 오뎅, 만두, 넓적당면 등 푸짐하게 한가득 담겨 있었습니다. 빨간 색깔만봐도 중상맛에 맵기가 그대로 느껴졌네요.

맵기 부상맛 < 중상맛 < 혼수상태맛 < 사망맛 이렇게 4가지로 구분이 되어있는데, 욕심 같아선 혼수상태맛으로 먹고 싶었지만, 진짜 혼수상태가 되어서 못일어날까봐 욕심없이 중상맛으로만 주문했습니다. 중상맛에 맵기는 비교하자면 불닭볶음면 소스정도의 맵기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듬튀김大 (ft. 서비스 오뎅튀김)

떡볶이에 이어서 모듬튀김도 함께 왔습니다. 15가지 튀김이 한 봉지에 가득 담겨 있어서 그런지 보기만해도 정말 푸짐했구요, 구성을 살펴보면 치즈스틱2, 오뎅튀김3, 김말이2, 잡채말이2, 야채튀김1, 감자고로케1, 야끼만두2, 새우튀김1, 오징어튀김1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3종 원치 않는다고해서 서비스로 오뎅튀김 3개도 추가로 받아서 총 18개 튀김이 왔습니다. 아내랑 둘이서 튀김만 먹어도 배부를 양이었네요 ㅎㅎ

매운음식엔 역시 쿨피스!

이어서 리뷰 이벤트로 받은 쿨피스도 왔습니다. 하나만 올줄 알았는데 사장님께서 센스있게 2개나 넣어서 보내주셨습니다. 아내랑 사이좋게 하나씩 먹으면 될 것 같네요. 역시 매운 음식먹을 땐 쿨피스 없으면 그대로 사망..!ㅋㅋ

치즈토핑 덩어리!!

다른토핑들은 이미 떡볶이 안에 들어가 있지만, 유일하게 치즈만 따로옵니다. 치즈만 셀프로 떡볶이 속으로 번지시켜서 먹어야하구요, 치즈 포장껍질 뜯자마자 고소한 치즈의 풍미가 그대로 코끝을 찔렀습니다. 향만 맡았는데도 이미 엄청 맛있는 음식이라는걸 바로 느낄 수 있었네요!!

치즈를 국물떡볶이 속으로 번지!

여러분 그러면 치즈를 국물떡볶이 속으로 넣어봅시다!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덩어리로 되어있는 치즈가 넘나 먹음직스럽죠?! 물론 그냥 떡볶이만 먹어도 넘나 맛있지만, 매운소스에 치즈를 넣어먹는 것도 한 몫해서 꼭 먹을때마다 치즈는 놓치지않고 주문하는듯합니다!

비쥬얼 오마이갓!

여러분 어떤가요?! 치즈의 풍미가 사진에서도 그대로 느껴지시나요?! 토핑이라고해서 그냥 찔끔 들어있는게 아닌, 푸짐한 한덩이가 떡볶이의 절반을 차지하는듯 합니다! 막 휘휘저어서 먹는것보다 조금씩 띄어서 떡볶이소스와 함께 먹으면 매콤고소 그 자체입니다!!!

치즈 늘어나는거 보소!

치즈 늘어나는거 실화입니까?! 너무 쭉쭉 늘어나서 이빨로 잘 끊어지지도 않더라구요! 먹는데 조금 애먹긴 했지만, 매운맛과 치즈의 풍미가 더해지니 넘나 맛있습니다! 한 번 손대기 시작하니 멈추기 힘들정도로 쉬지않고 폭풍흡입 했습니다!

매운음식은 덜어먹읍시다!

욕심 같아선 대접위에 입만대고 폭풍흡입하고 싶었지만, 그렇게 먹다간 맵다보니 침이 줄줄 흘러 나오는 경향이 있어서 조금씩 덜어먹었습니다. 한 입 크기의 떡이 굉장히 쫄깃해서 식감도 좋고 양념도 잘 배어있어서 맛있게 매웠구요, 여기에 넓적한 중국당면도 쫀득한 식감과 매콤한 양념으로 옴팡지게 배어있어서, 먹는내내 땀은났지만 스트레스 해소엔 으뜸이었습니다!

외에도 메추리알, 만두, 오뎅튀김 등 다양한 토핑들이 함께 있다보니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했구요, 양도 엄청 많아서 먹어도 먹어도 끝이 보이질 않았네요..ㅋㅋ (결국 떡볶이는 조금 남겼습니다)

먹느라 사진은 못찍었지만, 튀김도 바삭하게 잘 튀겨져 있어서 떡볶이와 마찬가지로 골라먹는재미가 쏠쏠했구요,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안성맞춤이었습니다! 오랜만에 떡볶이로 제대로 땀빼고 든든한 한 끼 먹은 것 같습니다!

응급실떡볶이 인천용현점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 영업시간 -

11:00 ~ 23:00

요즘 떡볶이 가격이 기본 15,000원 ~ 20,000원 가까이 되면서 이제는 분식보단 한끼 식사 개념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는데요, 가격 액면으로 봤을땐 떡볶이 가격 치곤 착한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에 걸맞는 푸짐한 양과 서비스는 만족합니다.

저도 매번은 아니지만 가끔 이렇게 매운 음식 생각날 때마다 시켜먹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매운음식 생각날때 응급실 떡볶이 꼭 한 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본 내용은 제 돈주고 사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미추홀구 용현동 177-1 | 응급실국물떡볶이 인천용현점
도움말 Daum 지도